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 9인승 이상 법인차 부가세 공제 혜택"
알림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 9인승 이상 법인차 부가세 공제 혜택"

입력
2024.06.07 14:21
수정
2024.06.07 14:22
0 0

보가9, 첨단 기술력 탑재된 카니발 하이리무진 선봬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가 향후 2년 내 신차 구입 의향이 있는 소비자 500명을 대상으로 구매하고 싶은 차량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카니발 하이브리드가 24.4%의 선택을 받으면서 1위를 차지했다.

4세대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한 수요는 계속 높아지고 있으며 출고까지 1년 이상의 시간이 걸리는 상황이다. 그 중에서도 카니발 하이리무진은 의전용 차량으로도 사용하기 좋아 법인차 업계에서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9인승 이상 법인차는 10% 부가세 환급(부가세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6명 이상 탑승했을 때 고속도로에서 버스 전용차로를 이용할 수 있는 등 장점이 많다.

이처럼 카니발 하이리무진 하이브리드 차량이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 전문 기업 (주)보가는 특별한 기능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 하이브리드 모델은 우수한 연비와 뛰어난 정숙성으로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내/외부 업그레이드 추가 옵션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추가 옵션 중에는 실내 방음과 보가9 전용 서스펜션이 포함되어 있어 차량의 안락함과 정숙성을 한층 보강할 수 있다.

또한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에는 특허를 보유한 (주)보가의 독자 기술, 55인치 천장 모니터와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다. 천장에는 55인치 모니터, 2열 29인치모니터, 1열 파노라마 모니터까지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을 통해 차량 내 대부분의 기능을 손 쉽게 컨트롤 할 수 있다. 해당 시스템은 안드로이드 시스템이나 스마트TV가 아닌 실제 최신 IT 기술의 PC가 탑재되어 데스크탑과 동일한 환경 그대로 모든 미디어를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55인치 천장모니터, 2열 29인치 모니터와 통합 멀티미디어 시스템은 보가9 카니발 하이리무진 모든 트림에 기본 적용되는 옵션이다.

보가9의 트림의 종류는 3가지로 ▲최고급 옵션의 사양인 보가9 프리미엄 모델 ▲프리미엄 모델보다 경제적인 가격의 디럭스 모델 ▲보급형 모델인 보가9 스탠다드 모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보가9 관계자는 “보가9는 고객 만족도를 최상으로 높이기 위해 고객 맞춤형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각 개인의 요구 사항에 맞는 차량을 제작하고 있으며, 차량 내부의 디테일한 부분까지도 선택이 가능해 나만의 차량으로 인디비주얼 오더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