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BNK경남은행, 27일 '가족문화 페스티벌' 연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BNK경남은행, 27일 '가족문화 페스티벌' 연다

입력
2024.04.17 16:28
수정
2024.04.17 18:20
0 0

마산로봇랜드 공연장과 울산대공원 남문광장서 이원 개최
로봇랜드 행사는 안전사고 예방차원서 선착순 5000명 사전 접수

BNK경남은행 가족문화페스티벌 홍보 포스터. 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 가족문화페스티벌 홍보 포스터. 경남은행 제공


BNK경남은행은 오는 27일 'BNK경남은행 가족 문화 페스티벌(부제: 제33회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미술대회)'을 개최한다.

△백일장(SNS시) △회화 △디지털회화 부문으로 나눠 마산로봇랜드 공연장과 울산대공원 남문광장에서 열린다.

특히 마산로봇랜드 행사는 다중이용시설 밀집 우려에 따른 안전 사고 예방 차원에서 사전접수를 받아 진행한다.

마산로봇랜드 행사 참가자는 모두 5,000명으로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모바일뱅킹앱(App), 모바일웹(Web)을 통해 사전접수하면 된다.

백일장(SNS시), 회화, 디지털회화 부문 모두 행사 당일 공개되는 주제에 맞춰 작품을 제출하면 전문 심사위원단 심사를 통해 상장과 장학금·상금(부상) 등이 수여된다.

참가 자격에 제한이 없는 백일장 부문은 휴대폰·노트북·태블릿PC 등을 활용해 SNS시(띄어쓰기 포함 100자 이내, 중복 출품 가능)를 완성한 뒤 행사 당일 오후 2시까지 이메일(bnkstory@knbank.co.kr)로 접수하면 된다.

회화부문은 유치원생과 초등학교 저학년생·고학년생으로 나눠 진행되고 당일 접수처(제출처)에서 배부되는 도화지(유치원·저학년 8절, 고학년 4절)에 그림을 그린 뒤 제출하면 된다.

디지털회화부문은 초등학교 이하와 중학교 이상으로 나눠 진행돼 휴대폰·노트북·태블릿PC 등을 활용해 그림(해상도 1920X1080 이상, 용량 10MB 이내, JPG 포맷, 중복 출품 가능)을 완성한 뒤 당일 오후 2시까지 이메일(bnkstory@knbank.co.kr)로 보내면 된다.

제출된 작품은 부문별 심사를 거쳐 백일장 9명, 회화 2,580명, 디지털회화 12명에게 BNK경남은행장상·경남도지사상·경남도교육감상·울산시장상·울산교육감상이 수여되며 장학금 또는 상금(부상)이 주어진다.

특히 BNK경남은행 가족 문화 페스티벌 참가 가족 전원에게는 마산로봇랜드 입장권(자유이용권 포함)과 울산대공원 장미원 및 나비원 입장권이 각각 제공돼 놀이기구와 관람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현장 추첨을 통해 닌텐도스위치, LG로봇청소기, 다이슨에어랩, 로봇랜드 연간 이용권·일일자유이용권, 키스해링 양우산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입상자 발표는 오는 5월 중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유튜브·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되며 시상식은 오는 6월 중에 있을 예정이다.

BNK경남은행 가족 문화 페스티벌은 개최 당일 비가 올 경우 5월 18일로 순연되며, 울산지역은 울산대공원 남문광장에서 동문광장으로 장소도 변경된다.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또는 포스터 내 QR코드 스캔을 통해 안내페이지를 참고하거나 BNK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대식 사회공헌홍보부장은 "지역 최대 문예행사인 BNK경남은행 가족 문화 페스티벌에 많은 지역민이 참가하실 것으로 예상돼 안전 사고 예방 차원에서 부득이 로봇랜드 행사는 참가자 5,000명을 사전접수 받아 진행한다"며 "사전접수 변경으로 인해 참가에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동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