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이러면 잡혀가"...이상엽, 아내와 속전속결 결혼 비법 뭐길래 ('돌싱포맨')
알림

"이러면 잡혀가"...이상엽, 아내와 속전속결 결혼 비법 뭐길래 ('돌싱포맨')

입력
2024.04.09 10:22
0 0
배우 이상엽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가운데, '돌싱포맨' 멤버들이 "우리가 이렇게 하면 잡혀간다"라고 혀를 내둘렀다. SBS 제공

배우 이상엽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가운데, '돌싱포맨' 멤버들이 "우리가 이렇게 하면 잡혀간다"라고 혀를 내둘렀다. SBS 제공

배우 이상엽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가운데, '돌싱포맨' 멤버들이 "우리가 이렇게 하면 잡혀간다"라고 혀를 내둘렀다.

9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이상엽 이정 이석훈이 출연해 '돌싱포맨' 멤버들과 극과 극 케미를 선사한다.

이상엽은 녹화 당일, 결혼을 5일 앞두고 싱글로서 마지막 스케줄로 '돌싱포맨'을 선택했다. 이에 돌싱포맨은 "우리가 어떤 사람들인지 모르냐" "결혼 앞두고 이런 데 오는 거 아니다"라며 셀프 디스를 퍼부어 시작부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새신랑 이상엽의 러브스토리가 최초로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켰다. 소개를 통해 아내를 처음 만났다는 이상엽은 운명처럼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 스토리를 낱낱이 공개했다. 이에 '돌싱포맨'은 "너에게 아내를 소개해 주신 분을 우리에게도 소개해 달라"며 이상엽을 닦달해 폭소케 했다.

또한, 이상엽은 만남부터 결혼식장 예약까지 속전속결로 이루어질 수 있었던 '연애 비법'도 공개해 귀를 솔깃하게 만들었다. 진지하게 듣던 '돌싱포맨' 멤버들은 서로에게 "집중해서 듣지 마라, 이건 상엽이만 가능한 방법" "우리는 이렇게 하면 잡혀간다" "바로 접근 금지 명령행이다"라며 서로에게 진심이 담긴 충고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결혼 3년 차가 가장 고비라는 이야기를 나누던 중 결혼 3년 차인 이정이 대뜸 "어쩐지, 올해 제일 많이 참았다"라며 큰 깨달음을 얻은 모습을 보여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결혼 9년 차 이석훈이 이상엽에게 비싼 술을 사기 전에 아내에게 허락을 맡았다는 일화가 공개되자 '돌싱포맨'은 "그런데도 친구에게 결혼을 추천하냐"며 팩트 폭격을 날려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운명 같은 사랑을 만난 '사랑꾼' 이상엽 이정 이석훈과 '돌싱포맨'의 토크는 이날 오후 9시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