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최민환, 율희와 이혼 후 '슈돌' 합류…"당당하게 이겨내겠다"

알림

최민환, 율희와 이혼 후 '슈돌' 합류…"당당하게 이겨내겠다"

입력
2024.04.01 13:59
0 0

최민환, '슈돌' 합류…"당당하게 이겨내겠다"
오는 7일 방송 예고편 공개

‘슈퍼맨이 돌아왔다’ 최민환이 삼남매 재율 아윤 아린과 함께 새로운 슈퍼맨으로 등장한다. KBS2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최민환이 삼남매 재율 아윤 아린과 함께 새로운 슈퍼맨으로 등장한다. KBS2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최민환이 삼남매 재율 아윤 아린과 함께 새로운 슈퍼맨으로 등장한다.

1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유튜브를 통해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새롭게 등장하는 슈퍼맨으로 최민환과 삼남매 재율 아윤 아린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와 함께 오는 7일부터 일요일 오후 9시 15분으로 시간대를 옮길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FT아일랜드의 멤버 최민환이 새로운 슈퍼맨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민환은 저출생 시대에 무려 3명의 육아를 책임지고 있는 이 시대 진정한 애국자 아빠의 모습으로 취미도 특기도 육아일수 밖에 없는 삼남매 아빠의 좌충우돌 육아 모습을 예고한다.

이 가운데 최민환의 장남 7살 재율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재율은 아빠 최민환을 쏙 빼닮은 비주얼은 물론, 폭풍 성장한 모습과 함께 늠름한 태권도를 선보인다. 이어 최민환의 쌍둥이 딸 5살 아윤과 아린이 톡톡 튀는 상큼함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최민환은 “삼남매 중 연예인이 된다면 둘째 아윤일 것이다. 연예인 끼가 있다”라고 소개한 가운데, 아윤이 다채로운 표정과 깜찍한 노래 솜씨로 아이돌 DNA를 자랑한다. 더해 삼남매 중 막내 아린은 “나 예뻐?”, “아빠 최고” 등 애교만땅의 귀여운 막내미를 빛낸다.

더욱이 최민환은 “아이들도, 저도 당당하게 이겨내면 다들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지 않을까 생각해요”라며 당당한 삼남매 육아 출사표를 던진다고 해 본방송에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한편 최민환은 지난해 12월 라붐 출신 율희와 결혼 5년 만에 파경을 알렸다. 당시 세 아이의 양육권은 최민환이 갖는다고 알려졌다. 이와 관련 최민환과 율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이혼을 공표하면서 따뜻한 시선을 당부했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