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뉴진스, 5월 24일 컴백..."6월 도쿄돔 입성"

알림

뉴진스, 5월 24일 컴백..."6월 도쿄돔 입성"

입력
2024.03.28 10:41
0 0

2025년 월드투어 개최도 예고

그룹 뉴진스가 오는 5월 컴백을 알렸다. 어도어 제공

그룹 뉴진스가 오는 5월 컴백을 알렸다. 어도어 제공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오는 5월 전격 컴백한다.

소속사 어도어(ADOR)는 지난 26일 팬 소통 앱 포닝을 통해 뉴진스가 오는 5월 24일과 6월 21일에 각각 한국과 일본에서 더블 싱글을 발매하고, 6월 26~27일에는 일본 도쿄돔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르면 뉴진스는 5월 24일 한국에서 더블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2024년 활동에 나선다. 이 싱글에는 타이틀 곡 '하우 스위트(How Sweet)'와 수록곡 '버블 검(Bubble Gum)', 그리고 각 곡의 연주곡(Instrumental) 등 총 4곡이 실린다. 이 가운데 '버블 검'은 다음 달 일본의 광고 CM송 및 TV 프로그램 테마송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뉴진스는 이어 오는 6월 21일 일본 더블 싱글 발매와 함께 정식으로 일본 데뷔를 한다. 이 싱글은 타이틀 곡 '슈퍼내추럴(Supernatural)'과 수록곡 '라잇 나우(Right Now)', 그리고 각 곡의 연주곡 등 총 4곡으로 구성된다. '라잇 나우'는 앨범 발매에 앞서 5월 한국과 일본의 광고 CM송으로 먼저 공개된다. 일본 싱글이지만, 한국과 글로벌 유통을 동시에 진행해 접근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어도어는 "뉴진스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음악방송 활동을 할 계획으로, 버니즈(뉴진스 공식 팬덤명)에게 좋은 무대를 최대한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라고 귀띔했다.

뉴진스는 6월 일본 더블 싱글 발매와 동시에 곧장 도쿄돔에 입성한다. 이들은 6월 26~27일 양일간 도쿄돔에서 두 번째 팬미팅 '버니즈 캠프 2024 도쿄 돔(Bunnies Camp 2024 Tokyo Dome)'을 개최, 일본 내 첫 단독 공연을 펼친다.

이로써 뉴진스는 해외 아티스트로는 데뷔 후 최단 기간(1년 11개월) 도쿄돔에 입성하는 유례없는 이정표를 세우게 된다. 지난해 8월 일본 대표 음악 축제 '서머소닉' 출연 등을 통해 일본 정식 데뷔 전부터 막강한 관객 동원력을 입증한 뉴진스는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서도 그 기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하반기 신보 발매와 2025년 월드투어 계획도 공개됐다. 어도어는 "큰 규모로 열리는 이번 팬미팅을 시작으로 2025년에 있을 월드투어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한다"라고 밝힌 뒤 "하반기를 목표로 준비 중인 새로운 앨범과 함께 팬분들께 더 좋은 퀄리티의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포부와 자신감을 담은 활동 계획을 상세히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뉴진스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과 콘텐츠를 선보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어도어는 "작년 7월 두 번째 EP '겟 업(Get Up)'으로 컴백한 이후 지금까지 뉴진스는 숨 가쁜 시간을 보냈다.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는 한편 재충전을 위한 짧은 휴식기를 가진 뉴진스는 드디어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팬 여러분을 또 한 번 놀라게 할 준비를 마쳤다"라며 "2024년 뉴진스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