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모니모 앱을 방문할수록 리워드 혜택 커져

알림

모니모 앱을 방문할수록 리워드 혜택 커져

입력
2024.03.27 16:09
0 0

삼성카드 ‘모니모A 카드’

삼성카드의 ‘모니모A 카드’는 ‘모니머니 리워드’로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이 삼성금융네트웍스의 금융통합 앱인 ‘모니모’를 자주 방문할수록 체감하는 혜택이 커지도록 만드는 등 모니모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이다.

한 달간 적립된 모니머니 리워드는 다음달 1일 모니머니로 자동전환된다. 모니머니는 모니모에서 보험 가입, 송금, 펀드투자 등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먼저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5%를 모니머니 리워드로 기본 적립해 준다. 카드 사용 전월에 모니모를 7일 이상 방문하면 1%를 적립해 준다. 기본 적립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및 적립 한도 제한 없이 제공된다.

모니모에 7일 이상 로그인한 고객에게는 기본 적립 혜택에 더해, 생활필수영역과 혜택 대상 보험에 추가 모니머니 리워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 백화점, 편의점, 영화관, 의료, 학원, 주유 등 생활필수영역에서 이용한 금액의 1%를 월 최대 2만 포인트 한도로 추가 적립해 준다. 대상 업종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모니모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모니모A 카드 혜택대상 보험 결제 시 9% 추가 적립 혜택을 월 최대 1만 포인트 한도로 제공한다. 보험상품은 모니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모니모에 1일부터 말일까지 한 달 동안 매일 로그인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에서 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혜택을 월 1회 제공한다.

생활필수영역, 보험상품 리워드 추가 적립과 스타벅스 할인은 전월 30만 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되며,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 원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