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김남주 "이상민 결혼식서 부케 받고 김승우와 결혼" ('미우새')

알림

김남주 "이상민 결혼식서 부케 받고 김승우와 결혼" ('미우새')

입력
2024.03.22 10:55
0 0
배우 김남주가 이상민과 뜻밖의 인연을 공개한다. SBS 제공

배우 김남주가 이상민과 뜻밖의 인연을 공개한다. SBS 제공

배우 김남주가 이상민과 뜻밖의 인연을 공개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최근 드라마 '원더풀 월드'로 6년 만에 안방극장에 귀환한 김남주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날 스튜디오에 등장한 김남주는 SBS 출연이 25년 만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남주의 동안 외모에 놀란 토니의 어머니는 "너무 젊어 보여서 시집 또 가도 되겠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그간 '내조의 여왕' '넝쿨째 굴러온 당신' '미스티' 등의 작품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입지를 굳힌 김남주는 자신만의 작품 선택 비결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김남주가 숨겨둔 비결은 바로 '남편 김승우'였다. 김남주는 "평소 작품 섭외가 들어올 때마다 남편이자 소속사 대표인 김승우의 기막힌 촉과 남다른 노하우로 좋은 작품을 선택할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과연 그 비결은 무엇인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불리는 김남주가 남편 김승우와 결혼할 수 있었던 결정적인 일화가 공개돼 스튜디오가 술렁였다. "두 사람의 결혼이 '미우새' 아들 덕분이지 않냐"라는 질문에 김남주는 "그런 얘기 해도 돼냐"라며 어쩔 줄 몰라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결국 김남주는 과거 이상민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던 사연을 전했는데, 이에 MC 신동엽은 김남주에게 짓궂은 질문을 이어나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남주는 이번 드라마 촬영장에 남편 김승우가 방문한 사연을 공개하며 "당시 남편과 아는 척도 안 했다"라고 밝혔다. 남편을 못 본 척할 수 밖에 없었던 특별한 이유가 공개되자 의아해하던 모벤져스 역시 공감했다고 하는데, 과연 무슨 사연일지, 호기심이 집중된다.

김남주의 솔직한 입담은 오는 24일 오후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