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프로골퍼들의 골프웨어로 위상 다져

알림

프로골퍼들의 골프웨어로 위상 다져

입력
2024.03.21 11:01
0 0

PGA TOUR & LPGA 골프웨어 ‘24 S/S 컬렉션’

고진영·송민혁 등 후원 프로골퍼가 입는 옷 명성
디자인 더 세련된 ‘2024 S/S 시즌 컬렉션’ 출시

한세엠케이의 협회 공식인증 골프웨어 ‘PGA TOUR &LPGA 골프웨어’는 우수한 기능성과 필드와 일상 속 어디서든 착용 가능한 골프웨어 브랜드로 인기가 높다.

PGA TOUR&LPGA 골프웨어는 정예 선수들을 선발해 후원하며 PGA TOUR 및 LPGA 양대 협회 공식 인증 골프웨어로서의 위상을 굳건하게 다지고 있다. 특히 브랜드 론칭 초기부터 약 7년간 함께한 고진영 프로는 LPGA골프웨어 후원 계약 이후 15승을 기록하며 최고의 성적을 이어가고 있다. 고진영 프로는 LPGA 투어 2019년 전관왕, 올해의 선수 2회(2019, 2021)를 기록했으며, 한국 여자골프 역사상 최장 기간인 163주간 세계랭킹 1위를 기록한 선수이기도 하다.

이외에도 KLPGA의 배소현, 김민선 등 후원 선수들은 유수의 각종 국내외 대회에서 활약하며 브랜드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유망주 송민혁 프로와도 후원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PGA TOUR&LPGA골프웨어는 브랜드 인지도 및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를 전개 중이다. 후원 선수들과 동반 라운드를 할 수 있는 ‘프로암 대회’를 비롯해 원포인트 레슨 등 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속 진행해 고객과의 소통을 넓히며 높은 브랜드 가치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PGA TOUR&LPGA 골프웨어는 최근 본격적인 라운드 시즌을 맞아 2024년 S/S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스판 소재, 쿨링, 통기성 등 기능성 원단 소재를 활용해 착용감을 한층 높였으며, 디자인 역시 시그니처 로고 패턴과 화사한 색감으로 필드에서는 물론 스포츠웨어 및 일상복으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