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미스코리아 출신' 권민중 "현재 솔로, 마지막 연애 2009년"

알림

'미스코리아 출신' 권민중 "현재 솔로, 마지막 연애 2009년"

입력
2024.02.28 10:01
0 0

28일 방송되는 TV조선 '퍼펙트 라이프'
권민중, 동안 외모와 근황 공개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권민중이 그간의 연애사를 돌아본다. TV조선 제공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권민중이 그간의 연애사를 돌아본다. TV조선 제공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권민중이 그간의 연애사를 돌아본다.

28일 방송되는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1997년 영화 '투캅스3'으로 데뷔한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권민중이 출연해 매일 리즈를 갱신 중인 일상을 공개한다.

권민중은 스튜디오에 등장해 현영과 포옹하며 반가운 인사로 서로를 맞이했다. 그는 "우연히 같은 동네에 살게 됐다. 현영의 결혼 당시 함을 받을 때 집에 간 적도 있다"라며 현영과 남다른 친분을 과시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에 현영은 "당시 굉장히 괜찮은 친구 한 명을 소개해 줬다"라며 소개팅 주선 사실을 고백했다. 하지만 권민중은 "사이 좋은 부부가 주선해 주는 소개팅은 성사되기 어렵다. 상대방이 빨리 이 부부처럼 되고 싶어 해 급발진을 했다"라며 당시의 상황을 고백했다. 그러자 현영이 "그 친구 아직 싱글이다. 미국 해변가에 살고 있다"고 근황을 전해 다시금 기대를 일으켰다.

소개팅에 이어 권민중의 최신 연애 이야기도 전격 공개된다. 권민중은 마지막 연애가 2009년이라고 밝히자, 패널 모두가 의아해했다. 현재 싱글인 권민중은 "소개팅이 부담스럽고, 썸 타는 게 싫다"라며 "남자 지인들과 나이 상관없이 잘 지내는 편이라서 친구같이 느껴진다"라고 오랜 솔로 기간의 이유를 덧붙였다. 그러면서도 "몇 년 전 22세 연하한테 대시 받은 적이 있다"라는 고백을 하며 놀라움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이날 권민중은 하루 종일 쉴 새 없는 먹방을 선보였다. 오전부터 혼자 고깃집에서 삼겹살을 굽는가 하면 항정살, 계란찜까지 추가 주문하는 모습에 오지호는 "며칠 굶고 드신 거 아니냐"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어 반려견 구름이와 산책하던 중 편의점에서 간식거리를 한가득 사서 먹어치우고, 저녁에는 낙지집에 가 메뉴 5개를 클리어하는 등 입이 벌어지는 먹방쇼를 선보인다고 전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았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