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살림남2' 측, 미성년자 샤워 노출에 사과 "부모 동의 받았다"

알림

'살림남2' 측, 미성년자 샤워 노출에 사과 "부모 동의 받았다"

입력
2023.12.10 17:55
수정
2023.12.10 17:57
0 0

'살림남2' 측, 미성년자 샤워 노출로 비판
제작진 해명 "부모 동의 받았다"

'살림하는 남자들2'가 미성년자 나체 샤워 장면을 내보냈다가 거센 비판을 받고 있다. KBS2 영상 캡처

'살림하는 남자들2'가 미성년자 나체 샤워 장면을 내보냈다가 거센 비판을 받고 있다. KBS2 영상 캡처

'살림하는 남자들2'가 미성년자 나체 샤워 장면을 내보냈다가 거센 비판을 받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부모와 당사자의 동의를 받았다고 해명했다.

지난 6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이하 '살림남2')에서는 최경환은 일하러 간 아내 박여원 대신 오 형제 육아를 도맡았다.

이날 최경환은 아이들을 데리고 독감 예방 접종을 하러 갔고, 집에 돌아왔다. 큰 아들 리환은 지친 아빠를 위해 설거지와 동생들 샤워를 맡았는데 해당 장면이 문제시됐다. 이 장면에서 미성년자인 아이들이 샤워하는 모습이 담겼는데 특정 부위에 스티커를 붙인 채 고스란히 전파를 탔다.

지난해 포경 수술하는 과정을 내보냈다가 비판을 받았던 '살림남2'이기에 시청자들의 지적은 더욱 거셌다. 이와 관련 '살림남' 측은 본지에 "최경환 자녀 샤워 장면은 보호자인 부모 및 당사자 모두의 동의 하에 촬영됐음을 안내해 드린다"라면서 "해당 회차의 다시 보기 서비스는 중단됐다. 제작진은 앞으로 더욱 신중히 제작에 임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사과했다.

그러나 대중의 비판이 계속되는 중이다. 방송에 출연하는 아이들의 인권 침해라는 의견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