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김호중·송가인 곡 수록…'명곡제작소', 앨범 수익금 전액 기부

알림

김호중·송가인 곡 수록…'명곡제작소', 앨범 수익금 전액 기부

입력
2023.11.30 16:52
0 0

수많은 명곡 탄생시킨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
앨범 수익금 전액 자선단체에 기부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 음반 수익금 전액이 기부될 예정이다. 스타플래닛 제공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 음반 수익금 전액이 기부될 예정이다. 스타플래닛 제공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 음반 수익금 전액이 기부될 예정이다.

30일 스튜디오 M&C 측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스타플래닛 샵에서 2천 장 한정 판매되는 TV조선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 앨범 수익금 전액을 자선단체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드립니다' 앨범에는 김호중 조영남 안성훈이 함께 부른 '인생은 하모니'부터 진성의 '미안한 사람', 김소현과 손준호 부부의 '우리 함께', 송가인의 '결이 맞아', 김호중의 '편지 한 장', 홍지윤의 '촉이와요', 금잔디의 '인생샷' 등 다양한 곡이 수록된다.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드립니다'가 종영한 후 애청자들의 후속 앨범 요청이 쇄도했다는 후문이다. 수익금 전액 기부 소식을 전한 만큼 이번 앨범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드립니다'는 출연자가 원하는 주제, 곡 스타일, 장르 등을 맞춤으로 제작해 주는 TV조선의 신개념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김호중 조영남 정훈희 진성 송가인 금잔디 안성훈 홍지윤 츄 등 스타들의 인생 스토리를 전했으며 방송 당시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켰다.

한편 이번 앨범은 스타플래닛 샵에서 다음 달 6일부터 17일까지 사전 예약을 받는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