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외국어대학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장지호)는 한국외국어대학교의 외국어교육 노하우를 온라인상에 집약해 2004년 개교한 이래 국내 유일의 ‘외국어 특성화’ 사이버대로 자리매김했다. 개교 20주년을 맞는 내년에 신축 제2교사 준공과 입학정원 증원이라는 양축을 통해 편제정원 7,000명 규모로 다시 한번 외연 확장에 나선다.
사이버한국외대에는 언어, 사회, 문화, 정치, 경제, 지역학을 아우르는 6개의 외국어학부(영어,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 스페인어, 베트남·인도네시아)와 각 분야의 전문가 육성에 특화된 사회과학·실용 4개 학부(마케팅·경영, 지방행정·의회, 산업안전·주택관리, 다문화·심리상담) 교육과정이 마련돼 있다. 여기에 2024학년도에 문을 여는 K뷰티학부까지 총 11개 학부 18개의 전공과정을 운영한다.
온라인상의 정규수업 외에도 매주 토요일마다 전공과 연계해 기초부터 고급과정까지 오프라인 특강을 진행한다. 또한 원어민 교수를 통해 수준별 맞춤 외국어교육을 경험할 수 있도록 평일 비대면 화상특강, 1대1 전화 외국어 회화수업 등을 실시한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는 12월 1일부터 2024년 1월 15일까지 2024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학부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 ▦스페인어 ▦베트남·인도네시아 ▦산업안전·주택관리 ▦다문화·심리상담 ▦K뷰티(신설) 등 총 9개이다. 모집인원은 정원외 특별전형까지 총 4,852명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cufs)으로 상담도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