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기업의 수요예측 솔루션 고도화

알림

기업의 수요예측 솔루션 고도화

입력
2023.11.09 01:40
0 0

[2023 디지털이노베이션 대상] 임팩티브에이아이

AI 솔루션 기업인 임팩티브에이아이(대표 정두희)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주요 CIO 및 기술 리더들을 대상으로 하는 미디어 매체 APAC CIO Outlook으로부터 ‘Top AI 솔루션 기업 20’에 선정되었다. Top AI 솔루션 기업 20은 아·태 지역에서 AI 기술과 솔루션 분야에서 높은 성과를 거둔 기업을 선정하는 랭킹이다.

임팩티브에이아이는 AI 기반으로 고도화된 데이터 분석과 머신러닝을 활용하여 기업들의 수요 예측을 향상시키고 재고 관리를 최적화하며, 신제품의 성공 가능성을 사전에 예측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솔루션 ‘딥플로우’를 공급한다.

국내 유수의 기업들에게뿐만 아니라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해외에도 기술을 공급한 실적을 갖고 있다.

최근에는 독일 베를린에 위치한 유럽 최대 모빌리티 기업 네트워크 허브인 드라이버리에서 열린 ‘드라이버리 마켓플레이스’ 프로그램의 피칭 이벤트에서 우승하기도 했다.

2021년 7월 한동대학교 정두희 교수가 설립한 임팩티브에이아이는 박사급 AI 인력을 대거 보유하고 있어, 기업들이 원하는 AI 혁신을 높은 수준으로 지원한다. 최근까지 누적 21억 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