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이동건 "딸과 음성 메시지로만 소통, 전화 조심스러워" ('미우새')

알림

이동건 "딸과 음성 메시지로만 소통, 전화 조심스러워" ('미우새')

입력
2023.10.29 16:40
0 0

29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
이동건, 돌싱 4년차 근황 공개

드라마 ‘파리의 연인’ ‘셀러브리티’ 등 다양한 작품에서 인기를 얻은 24년 차 배우 이동건이 방송 최초로 돌싱 라이프를 공개할 예정이다. SBS 제공

드라마 ‘파리의 연인’ ‘셀러브리티’ 등 다양한 작품에서 인기를 얻은 24년 차 배우 이동건이 방송 최초로 돌싱 라이프를 공개할 예정이다. SBS 제공

드라마 ‘파리의 연인’ ‘셀러브리티’ 등 다양한 작품에서 인기를 얻은 24년 차 배우 이동건이 방송 최초로 돌싱 라이프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딸과 음성메시지로 소통하는 이유를 솔직하게 고백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29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동건이 새롭게 합류해 근황을 공개한다.

이날 이동건의 등장에 MC 신동엽은 “이동건을 미우새에서 볼 줄이야”라며 신기해했다. 또한 새 멤버로 이동건 어머니가 스튜디오가 등장하자, 이동건과 똑 닮은 화려한 외모를 본 모두가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이동건의 어머니는 “우리 아들은 미우새가 아니다. 100점짜리 아들”이라며 자신 있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MC 서장훈은 “100점은 아닐 거 같은데, 저희가 아는 것도 있다”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그러나 이동건의 반전 민낯이 공개되자 이를 지켜보던 이동건 어머니는 충격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동건은 한밤중에 위스키와 탄산수를 1대 1 비율로 섞어 만든 혼술을 안주도 없이 마셨고, 이를 보던 동건의 어머니는 “웬일이냐”라며 눈살을 찌푸렸다.

또한 이동건은 대낮에 고깃집에서 혼밥을 하며 소주와 맥주를 섞어 마시는 애주가 면모를 드러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이동건 표 고기 먹는 법이 공개되자, 모벤져스 모두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MC 신동엽은 “마치 내 모습을 보는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 이동건은 딸 로아와 대화하는 모습을 보였다. 로아는 현재 전처인 조윤희가 양육 중이다. 딸과 음성 메시지로 소통하는 이유를 묻자 이동건은 “로아가 휴대전화가 없다. 로아 엄마(조윤희) 전화로 음성메시지를 보내면, 로아에게 목소리를 들려주고 로아가 다시 메시지를 보내준다”면서 “언제 어떨 때 전화를 걸어야 할지 조심스럽다. 엄마가 받아야 하니깐 전화를 한다는 생각도 못하게 된다. 음성메시지가 오거나 오길 기다리거나 정 궁금하면 제가 먼저 연락한다. 그렇게 하는 게 익숙해졌다”고 고백했다.

한편 이동건은 조윤희와 2017년 결혼했으나 2020년 이혼했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