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로이킴, 김범수 극찬 자아낸 가창력 "훌륭한 후배"
알림

로이킴, 김범수 극찬 자아낸 가창력 "훌륭한 후배"

입력
2023.10.07 10:57
0 0
가수 로이킴이 선배인 김범수와 만나 남다른 우애를 드러냈다. 유튜브 영상 캡처

가수 로이킴이 선배인 김범수와 만나 남다른 우애를 드러냈다. 유튜브 영상 캡처

가수 로이킴이 선배인 김범수와 만나 남다른 우애를 드러냈다.

로이킴은 지난 6일 오후 가수 김범수의 개인 유튜브 채널 '범수의 세계' 코너 '인생찻집'에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범수는 "너무 좋아하고 훌륭한 후배"라며 로이킴을 소개했다. 이를 들은 로이킴은 "언제 불러주시나 했다. 드디어 나온 가수 로이킴"이라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로이킴은 먼저 김범수에게 출연하고 싶다고 연락한 비하인드에 대해 "부탁을 잘 하지는 못하는데 듀엣을 꼭 하고 싶었다"고 속마음을 전했다. 또 초등학생 때 꿈이 개그맨이었다고 밝힌 로이킴은 '슈퍼스타K' 우승 당시에 관한 이야기와 해병대에 입대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 등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토크를 이어갔다.

마지막으로 로이킴은 김범수의 '보고 싶다'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로이킴은 섬세한 가창력으로 몰입도를 높였고 밴드 세션과 호흡을 맞추며 음악을 진심으로 즐기는 모습을 선보여 보고 듣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로이킴 특유의 담백한 목소리가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김범수 역시 "자기만의 스타일로 소화하기 어려운 곡인데, 로이킴만의 스타일을 너무 잘 녹여냈다"라고 극찬하며 박수와 환호를 아끼지 않았다.

로이킴은 그동안 '위 고 하이' '그리고','살아가는 거야' 등 활발한 앨범 활동은 물론,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효신의 '동경', 이문세의 '옛사랑', 정국의 '세븐' 등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남다른 가창력으로 호평을 얻었다.

한편 로이킴은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음악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