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돌싱글즈4' 돌싱남, 소지품 고르다 실언…"완전히 실패"

알림

'돌싱글즈4' 돌싱남, 소지품 고르다 실언…"완전히 실패"

입력
2023.08.19 17:20
0 0

'돌싱글즈4' 출연진, 깜짝 랜덤 데이트 돌입
제작진 "서로의 마음 확인할 수 있는 상황 벌어진다"

'돌싱글즈4' 출연진이 소지품 랜덤 데이트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다. MBN 제공

'돌싱글즈4' 출연진이 소지품 랜덤 데이트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다. MBN 제공

'돌싱글즈4' 출연진이 소지품 랜덤 데이트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N '돌싱글즈4'에서는 듀이 리키 베니타 소라 제롬 지미 지수 톰 하림 희진이 셋째 날 밤 깜짝 랜덤 데이트에 돌입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돌싱남들이 돌싱녀들의 소지품을 선택해 1:1 데이트에 돌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돌싱녀들은 자신이 원하는 데이트 상대가 본인의 소지품을 알아챌 수 있도록 신중하게 물건을 내놓는다. 이를 지켜보던 이혜영 등 MC들은 "대학생으로 돌아간 듯 설레겠다"며 과몰입한다. 이어 돌싱남들이 소지품 선택에 들어간다. 돌싱녀들은 "우리를 관심 있게 봤으면 다 알 만한 물건들로 준비했다"면서 눈을 반짝인다. 몇몇 돌싱남은 주저 없이 소지품을 가져가며 직진한다. 다른 돌싱남들은 갈팡질팡하며 고민에 빠진 모습을 보인다.

그러던 중 한 돌싱남은 돌싱녀들의 소지품을 고르다가 굳이 하지 않았어도 될 실언을 해 MC들을 탄식하게 만든다. 은지원은 솔로남의 대참사급 발언에 "저 멘트 하나로 여자 둘을 죽였다"면서 혀를 끌끌 찬다. 다른 MC들도 "본인 생각에는 노련한 전술이라고 생각했을 텐데…" "완전히 실패했다. 상대방이 대단히 섭섭했을 것"이라며 한숨을 쉰다. 한 커플은 완벽한 시그널을 주고받아 랜덤 데이트에 성공해 MC들로부터 "너무 잘 어울린다" "잘 됐으면 좋겠다"라는 응원을 받는다.

제작진은 "이날 방송에서는 소지품 고르기 랜덤 데이트를 통해 얽히고설킨 서로의 마음을 다시 한번 확실하게 확인할 수 있는 상황이 벌어진다. 호감이 있던 돌싱들에게는 서로를 더욱 잘 알아가는 기회가, 뜻밖의 매칭을 통해서는 새로운 가능성을 만들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생길 것"이라고 전했다.

'돌싱글즈4' 미국 편은 20일 오후 10시 5회를 방송한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