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세 자릿수 탈출"...이장우, 10kg 감량 성공 비결은 ('나혼산')

알림

"세 자릿수 탈출"...이장우, 10kg 감량 성공 비결은 ('나혼산')

입력
2023.08.10 08:29
0 0
배우 이장우가 '팜유 목포 세미나' 이후 10kg 감량에 성공했다. MBC 제공

배우 이장우가 '팜유 목포 세미나' 이후 10kg 감량에 성공했다. MBC 제공

배우 이장우가 '팜유 목포 세미나' 이후 10kg 감량에 성공했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장우의 시구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이날 이장우는 "오늘은 제 인생 첫 시구가 있는 날"이라며 첫 시구를 앞두고 설렘과 긴장감을 드러낸다. 부기 제거를 위해 거실 한쪽에 방치돼 있던 스텝퍼까지 오랜만에 작동한 그는 운동 10분 만에 기진맥진한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이장우는 10분 운동 후 "운동은 절대 무리하면 안 된다"라는 나름의 논리를 펼치며 운동을 짧고 굵게 끝마친다. 이어 떨리는 눈빛으로 체중계에 올라선 그는 목포 세미나 당일 몸무게 102.5kg에서 10kg 감량에 성공했음을 알리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장우는 시구를 위해 가벼운 아침 식사도 준비한다. 목포 세미나에서 반한 콩국의 맛을 집에서 구현해 봤다는 그는 불린 콩과 소금, 설탕, 땅콩버터로 간편한 '도토리묵 콩국'을 완성한다. 이장우는 콩국 맛을 보자마자 진실의 미간을 보이며 "팔아도 되겠네"라고 대만족한 반응을 보였다.

이후 이장우는 도토리묵 콩국을 폭풍 흡입하며 시구 공부에 돌입한다. 전현무의 6년 전 시구 영상을 확인한 그는 "야구의 '야' 자도 모르네"라며 웃음을 터트린다. 이어 이장우의 10년 전 날렵했던 '야구 선수(?)' 시절도 깜짝 공개된다.

"야구 드라마를 찍은 적이 있다"라고 밝힌 이장우는 당시 드라마에서 잘나가는 야구 선수 역할을 맡았음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맞춤 야구복을 입은 이장우가 투구 연습을 하는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과연 과거 실력을 다시 발휘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시구 왕자'에 도전한 이장우의 시구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1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