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가수 한가빈, '더 트롯쇼'서 빛낸 명품 라이브
알림

가수 한가빈, '더 트롯쇼'서 빛낸 명품 라이브

입력
2023.07.04 14:56
0 0
가수 한가빈이 '더 트롯쇼' 생방송 무대에서 박상철과 함께 듀엣곡 '잘 살아봅시다' 라이브를 선사했다. SBS FiL, SBS M '더 트롯쇼' 영상 캡처

가수 한가빈이 '더 트롯쇼' 생방송 무대에서 박상철과 함께 듀엣곡 '잘 살아봅시다' 라이브를 선사했다. SBS FiL, SBS M '더 트롯쇼' 영상 캡처

가수 한가빈이 '더 트롯쇼' 생방송 무대에서 박상철과 함께 듀엣곡 '잘 살아봅시다' 라이브를 선사했다.

한가빈은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SBS FiL, SBS M '더 트롯쇼'에 박상철과 함께 출연하여 최근 발매한 신곡 '잘 살아봅시다' 듀엣 무대로 흥 부자 케미를 마음껏 드러냈다.

이날 한가빈은 양 갈래로 포인트를 주고 길게 내려오는 긴 생머리와 함께 화이트 색상의 민소매 원피스, 롱 부츠 차림으로 청순미 넘치는 비주얼을 선보였으며, 생방송 무대에서도 신바람 넘치는 분위기로 무대를 단숨에 휘어잡았다.

특히 한가빈은 대선배 가수 박상철과 호흡을 맞추며 선보이는 '잘 살아봅시다' 듀엣을 통해 훈훈하면서도 두 사람의 흥 케미가 폭발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면서 트롯 팬들에게 한 층 풍성한 월요일 밤을 선물했다.

지난달 가수 박상철과 한가빈이 함께 발매한 듀엣곡 '잘 살아봅시다'는 따라부르는 사람들이 모두 잘 살기를, 잘 살게 되기를 바라는 간절한 염원을 담은 노래로, 생각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선 자꾸 입 밖으로 꺼내야 한다는 통념을 제목과 가사 안에 고스란히 담아낸 곡이다.

한가빈은 지난 2015년 첫 미니앨범 'Enjoy Life'로 데뷔하였으며,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강한 인상으로 트롯 가수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면서 다양한 정규 앨범 발매를 통해 그녀만의 음악적 색채를 드러냄은 물론 다수의 드라마와 웹툰의 OST에 참여하는 등의 왕성한 활약을 펼쳐나가고 있다.

한편, 한가빈은 향후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계속해서 새로운 매력으로 대중 앞에 나설 전망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