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SNS 스타 된 박규영…'셀러브리티'로 글로벌 눈도장
알림

SNS 스타 된 박규영…'셀러브리티'로 글로벌 눈도장

입력
2023.07.01 17:49
0 0

지난달 30일 공개된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박규영, '스위트홈' '셀러브리티'로 이을 흥행사

배우 박규영이 인플루언서로 화려한 변신을 펼쳤다. 넷플릭스 제공

배우 박규영이 인플루언서로 화려한 변신을 펼쳤다. 넷플릭스 제공

배우 박규영이 인플루언서로 화려한 변신을 펼쳤다.

지난달 30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아리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극중 박규영은 평범한 직장인에서 하루아침에 130만 팔로워의 인플루언서가 된 주인공 서아리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앞서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박규영은 "캐릭터를 3단계로 나누자면 평범한 직장인으로 살던 아리가 1단계, 톱 인플루언서가 된 아리가 2단계, 라이브 방송을 하는 아리가 3단계"라고 전했다. 이어 "그 사이에서 감정 변화가 세밀하게 이루어진다. 단계에 따라 달라지는 스타일링을 보는 재미도 있을 것"이라며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함께 호흡을 맞춘 이청아 또한 박규영을 향해 "너무 털털하고 소탈한 친구인데 슛만 들어가면 핫한 인플루언서로 변신하는 걸 보면서 짜릿한 느낌이 들었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박규영은 그간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사이코지만 괜찮아' '악마판사' '달리와 감자탕'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렸다. 특히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에서는 매력적인 베이시스트 윤지수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글로벌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박규영은 올해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에 이어 '스위트홈' 시즌2와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공개를 기다리고 있으며, 최근에는 '오징어 게임' 시즌2에도 합류 소식을 전하며 단연 핫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