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글로벌 고공행진'...NCT, 한·일 스타디움 콘서트 개최

알림

'글로벌 고공행진'...NCT, 한·일 스타디움 콘서트 개최

입력
2023.06.07 09:59
0 0
그룹 엔시티(NCT)가 한국과 일본 스타디움 공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엔시티(NCT)가 한국과 일본 스타디움 공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엔시티(NCT)가 한국과 일본 스타디움 공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SM엔터테인먼트는 7일 "NCT 콘서트 '엔시티 네이션 : 투 더 월드(NCT NATION : To The World)'가 오는 8월 26일 인천 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첫 포문을 연다"라고 밝혔다.

이후 엔시티는 9월 9~10일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9월 16~17일 도쿄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스타디움 단독 콘서트를 이어간다.

특히 이번 공연은 NCT의 첫 오프라인 단체 콘서트로, 한국과 일본 공연 모두 대형 스타디움 공연장에서 개최되는 만큼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NCT의 글로벌 인기와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콘서트는 NCT의 세계 안에서 다 같이 즐기는 공연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돼 NCT 127, NCT DREAM, WayV 각 팀별 무대는 물론 멤버들의 다채로운 조합이 돋보이는 NCT U, 멤버 전원이 뭉친 무대까지 풍성한 음악과 압도적인 퍼포먼스, 특별한 연출이 어우러진 특급 스테이지를 선사할 계획이다.

NCT는 지난 1월 마친 두 번째 월드 투어로 총 70만 관객을 동원한 NCT 127, 전 세계 26개 도시 41회에 걸쳐 두 번째 투어를 진행 중인 NCT DREAM, 각국에서 글로벌 팬미팅을 펼치고 있는 WayV 등 각 팀마다 전 세계를 누비며 월드와이드 활약을 입증하고 있어 이들이 한데 모여 한국과 일본의 스타디움 공연으로 보여줄 NCT 브랜드 파워에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엔시티 네이션 : 투 더 월드' 한국 공연 티켓 예매는 각종 NCT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추후 공지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