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김지민과 헤어졌나...김준호, 이별 노래에 오열 ('돌싱포맨')

알림

김지민과 헤어졌나...김준호, 이별 노래에 오열 ('돌싱포맨')

입력
2023.06.06 14:16
0 0
코미디언 김준호가 6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이별 노래를 오열하며 열창했다. SBS 제공

코미디언 김준호가 6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이별 노래를 오열하며 열창했다. SBS 제공

코미디언 김준호가 이별 노래를 오열하며 열창, 연인 김지민과 헤어진 것이 아니냐라는 추측을 낳았다.

6일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가요계 레전드 이승철이 출연, '돌싱포맨' 멤버들과의 케미로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돌싱포맨'은 가왕 이승철에게 노래를 배우기 위해 녹음실을 찾았다. 임원희는 이승철의 명곡 '마지막 콘서트'를 열창했지만, 상상을 초월한 노래 실력에 폭소를 금치 못했다. 듣다 못한 이승철은 노래를 중단시키는 사태까지 발생해 현장에 긴장감까지 감돌았다.

하지만 이후 이승철이 '이것' 하나면 완벽해질 수 있다는 말과 함께 전한 마법의 손길에 임원희의 노래 실력이 180도 달라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돌싱포맨' 멤버들은 제주도 항공권을 걸고 '돌싱스타K'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김준호는 노래를 부르기 전, 심사위원으로 나선 이승철에게 점수를 잘 받기 위해 기상천외한 장기를 선보여 모두를 초집중케 했다. 지켜보던 이승철은 "그동안 1,200만 명의 참가자를 봐왔는데, 이런 개인기 하는 사람 처음 봤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시작된 김준호의 오열 섞인 이별 노래에 이승철은 "혹시 헤어진 거냐"라며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과연, 사랑꾼 김준호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후에도 이어진 멤버들의 노래자랑에서 이승철은 '오디션계 원조 직설가'답게 '돌싱포맨'을 향해 뼈 때리는 심사평을 쏟아내 현장에 긴장감이 감돌았다. 또한 '돌싱포맨'도 '돌싱스타K' 1위를 차지하기 서로 견제하는 모습을 보여 시종일관 웃음을 안겨줬다는 후문이다.

손에 땀을 쥐게 한 '돌싱스타K'의 우승자는 6일 화요일 오후 9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