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황치열, '나의 봄날'로 전할 세레나데

알림

황치열, '나의 봄날'로 전할 세레나데

입력
2023.06.01 09:13
0 0
황치열은 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기프트(GIFT)'를 발매한다. 텐투엔터테인먼트 제공

황치열은 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기프트(GIFT)'를 발매한다. 텐투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황치열이 팬들을 위한 세레나데를 전한다.

황치열은 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기프트(GIFT)'를 발매한다. 이는 전작인 '바이 마이 사이드(By My Side)'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늘 같은 자리에서 황치열을 지지해 준 모든 이들을 위한 봄날의 선물 같은 앨범이다.

타이틀 곡 '나의 봄날 (You Are My Spring)'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진심 어린 고백을 전하는 곡이다. 드라마틱한 스트링 선율에 황치열의 섬세한 보컬이 어우러지며 따스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황치열이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해 감성적인 로맨스 연기를 선보인다. 온기 없이 차가운 모습의 황치열과, 봄날처럼 따스한 미소를 지닌 한 여자의 아름다운 만남이 예고돼 기대를 높인다.

이외에도 신보에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하는 '이해한다는 말 (Understanding)', 사랑하는 이를 향한 애틋한 진심을 편지에 써 내려가듯 표현한 '쓰여진 편지 위로 (Written Letter)', 달콤한 사랑 노래 '그대와 함께 (Together)', 고백 직전의 두근거리는 마음을 녹여낸 '5분 전 (5 Minutes)'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황치열을 대표하는 서정적인 발라드는 물론 록 발라드, 미디엄 템포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한층 깊어진 감성을 자랑한다.

황치열은 신보 '기프트'를 통해 팬들을 향한 애틋한 세레나데를 전한다. 황치열의 한층 깊어진 감성이 묻어나는 음악 속에 서로가 서로에게 선물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팬들에게 감동을 전해줄 예정이다.

한편, 황치열은 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기프트'를 발매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