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영암군, 전지훈련단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

알림

영암군, 전지훈련단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

입력
2023.05.30 13:44
수정
2023.05.30 13:46
0 0

군·영암한국병원, 선수단 지정병원 업무협약


우승희 영암군수는 오남호 영암한국병원장과 최근 군청에서 전지훈련 선수단 지벙병원 업무협약을 맺었다. 영암군 제공

우승희 영암군수는 오남호 영암한국병원장과 최근 군청에서 전지훈련 선수단 지벙병원 업무협약을 맺었다. 영암군 제공


전남 영암군은 영암한국병원(원장 오남호)과 전지훈련 선수단 지정병원 업무협약식을 맺었다고 30일 밝혔다.

영암군과 영암한국병원은 영암지역을 전지훈련장으로 선택한 선수단에게 최상의 훈련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했다.

군은 영암한국병원이 물리치료 등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함에 따라, 전지훈련 선수들이 안심하고 운동에 전념할 수 있는 여건이 조성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울 등 수도권에서는 영암지역이 우수한 스포츠 인프라와 사계절 온화한 기후, 신선하고 맛깔스러운 친환경 먹거리 등의 장점으로 스포츠 전지훈련 최적지로 전국에 입소문을 타고 있다.

영암군은 지난해 6개 종목, 69개 팀, 1만 5,000여 명 규모의 전지훈련팀을 유치했다.

우승희 영암군수는 "전국에서 모여든 선수들이 영암의 숙박시설과 음식점을 이용하며 지역경제에도 활력을 불어넣어 선수와 지역 상인이 서로 상생하는 선순환 구조를 정착시키겠다"고 말했다.

박경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