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임영웅, 생애 첫 LA 여행 도전…오늘(27일) 첫 방송
알림

임영웅, 생애 첫 LA 여행 도전…오늘(27일) 첫 방송

입력
2023.05.27 10:12
0 0

임영웅, 생애 첫 LA 여행 도전
'마이 리틀 히어로', 오늘(27일) 첫방송

가수 임영웅이 LA를 200% 즐기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한다. KBS2 제공

가수 임영웅이 LA를 200% 즐기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한다. KBS2 제공

가수 임영웅이 LA를 200% 즐기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한다.

27일 오후 9시 25분 KBS2에서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가 첫 방송된다.

이날 임영웅은 긴장 반, 설렘 반속에서 생애 첫 LA 여행 준비를 시작한다. 첫 준비는 영어 원어민 선생님과의 속성 과외로 임영웅은 예상치 못한 타일러의 등장에 당황하지만 이내 빠르게 적응하며 방금 배운 단어도 바로바로 활용하는 영어 유망주로 거듭날 예정이다.

자신감 넘치는 영어 유망주의 면모도 잠시, 임영웅은 계속되는 타일러의 영어 폭격에 “제발 한국말로 해주세요”라고 애원하며 웃픈 영어 과외를 이어간다. 이외에도 임영웅은 총출동한 어머니와 할머니의 도움을 받아 최애 메뉴인 오징어찌개부터 다양한 볶음 반찬을 배우며 영어 유망주에 이어 요리왕으로 거듭난 사연도 공개한다.

특히 이 과정에서 아무에게도 공개하지 않았던 임영웅의 집밥 레시피도 최초 공개될 계획이라 ‘마이 리틀 히어로’의 또 다른 볼거리가 될 전망이다. 영어도, 요리도 제대로 마스터한 임영웅은 마지막으로 셀프 카메라를 통해 여행 캐리어를 챙기며, 꼼꼼한 면모를 뽐내는 가하면 드레스룸까지 공개하며 인간미 그 자체를 대중에게 소개한다.

사람 임영웅의 모습과 함께 LA 콘서트를 위해 리허설을 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도 그려져 1화부터 알찬 구성을 자랑, 꾸준히 사랑받을 ‘마이 리틀 히어로’를 예고하고 있다.

총 5부작으로 그려져 각 회 차마다 다양한 임영웅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이 리틀 히어로’는 27일 오후 9시 25분 KBS2를 통해 첫 방송된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