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달라진 어린이 발효유 ‘MPRO키즈’… 당함량 25%↓

알림

달라진 어린이 발효유 ‘MPRO키즈’… 당함량 25%↓

입력
2023.05.26 16:07
0 0

hy

유통전문기업 hy가 어린이 발효유 ‘MPRO 키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MPRO 키즈는 hy의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MPRO4’의 어린이 전용 제품이다. hy가 지난 2021년 소아변비 해소를 목표로 출시했다.

리뉴얼 제품은 면역과 성장에 초점을 맞춰 멀티비타민 9종(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C, 비타민D3, 나이아신, 판토텐산, 엽산)과 칼슘, DHA를 담았다. 이와 함께 hy만의 특허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4종도 함유했다. 골든애플사과농축액은 은은한 단맛을 더해준다.

당 함량은 25% 줄였다. 리뉴얼 전 제품보다도 10% 적은 수준이다. 주요 구매층인 부모 세대가 당 함량에 민감한 점에 착안했다. 어린이 전용 제품인 만큼 ‘어린이 기호식품’, ‘스마트 HACCP’ 인증으로 안정성 확보에도 힘썼다.

패키지에는 ‘포켓몬스터(이하 포켓몬)’를 적용했다. 트레이드마크인 ‘피카츄’ 등 모두 7종을 만나볼 수 있다. MPRO 키즈 외에도 얼려먹는 야쿠르트 2종, 야쿠르트 구미젤리 2종에도 넣었다.

박수아 hy유제품CM 담당은 “MPRO 키즈는 hy의 프로바이오틱스 기술력에 어린이 성장과 면역에 꼭 필요한 요소까지 가득 담은 제품이다”며 “맛과 건강, 동심까지 잡은 MPRO 키즈로 많은 어린이들이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hy는 리뉴얼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정기배송 신청 시, 포켓몬 네임택을 받을 수 있다. MPRO 키즈 무료 교환 쿠폰을 지급하는 응원 댓글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hy온라인 몰 프레딧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