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비아이, 태국 콘서트 성료 "힘껏 날아오르겠다"

알림

비아이, 태국 콘서트 성료 "힘껏 날아오르겠다"

입력
2023.05.22 09:05
0 0

비아이, 지난 20일 '러브 오어 러브드 더 히든 스테이지' 앙코르 콘서트 개최
"두 번째 정규앨범, 2년 동안 열심히 준비"

비아이가 태국 앙코르 콘서트를 성료했다. 131레이블 제공

비아이가 태국 앙코르 콘서트를 성료했다. 131레이블 제공

가수 비아이(B.I)가 태국 앙코르 콘서트를 성료했다.

비아이는 지난 20일 태국 방콕에서 2023 아시아 투어 '러브 오어 러브드 더 히든 스테이지(L.O.L THE HIDDEN STAGE)'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했다.

지난해 12월 서울에서의 올 데이 쇼를 시작으로 지난 3월부터 방콕 마닐라 자카르타 타이베이 싱가포르 마카오 등 아시아 6개 도시를 순회한 '러브 오어 러브드 더 히든 스테이지'는 태국 앙코르 공연으로 피날레를 장식했다.

비아이는 태국 앙코르 콘서트를 위한 특별한 무대와 구성을 준비했다. 다음 달 1일 발매되는 두 번째 정규앨범 '투 다이 포(TO DIE FOR)'의 더블 타이틀곡 '겁도없이 (Dare to Love) (feat. BIG Naughty)' '다이 포 러브(Die for love) (feat. Jessi)'와 수록곡 '개가트닌생 (Beautiful Life) (feat. 크라잉넛)' 무대도 해외에서는 최초로 공개됐다. 라이브로 먼저 만난 '겁도없이' '다이 포 러브' '개가트닌생'은 비아이 특유의 중독성과 트렌디함에 청춘의 메시지까지 담아내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태국 앙코르 콘서트를 성료한 비아이는 131레이블을 통해 "이 모든 것을 준비한 스태프와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 이렇게 와주시고 두 시간을 즐겨주신 팬들에게도 감사하다. 아시아 투어 마지막 콘서트까지 이렇게 찾아와줘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팬분들 슬로건의 '날아오르자'라는 문구처럼 힘껏 날아오르겠다. 우리 팬분들도 영원히 함께해 주실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겠다. 곧 나올 2집 앨범도 2년 동안 열심히 준비했는데 재미있게 들어 달라. 준비한 노력의 감정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비아이는 다음 달 1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투 다이 포'를 발매한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