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페이업, 간편결제 트렌드를 선도한다. “애플페이 서비스 추가"
알림

페이업, 간편결제 트렌드를 선도한다. “애플페이 서비스 추가"

입력
2023.04.10 10:19
0 0

간편결제 전문기업 페이업㈜(대표 문병래)이 "애플페이 서비스 도입"을 발표했다. 애플페이는 iOS 기기의 지문인식 센서나 얼굴인식 기술을 이용해 결제를 하는 방식으로, 간편하면서도 안전한 결제 방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페이업은 현재 서비스중인 △앱카드결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정기결제 △수기결제 △SMS문자결제 △URL 링크결제 △단말기결제 △가상계좌결제 △무통장입금확인 서비스 에 더해 이번 애플페이 결제서비스까지 제공을 시작하며, 간편결제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 도입을 통해 페이업은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결제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경쟁 업체들과의 경쟁력을 높이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애플페이를 통해 신용카드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어 보안성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페이업 측은 "애플페이 서비스의 도입으로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온라인 결제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며, 안전성과 보안성도 한층 강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애플페이 서비스 도입은 기존 페이업 사용자들 중 희망하는 업체부터 즉시 도입될 예정이다. 페이업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은 애플페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함으로써 매출 향상 효과도 동시에 기대하고 있다.

문병래 페이업 대표는 "앞으로 페이업은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판매자를 위한 간편한 결제 서비스 제공에 집중하여 온라인 결제 시장 점유를 확대해 나갈 것이며, 비대면 시대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코스닥 상장까지 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