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왕지원 "♥박종석과 막창집서 첫 키스...가게 문까지 닫아" ('동상이몽')
알림

왕지원 "♥박종석과 막창집서 첫 키스...가게 문까지 닫아" ('동상이몽')

입력
2023.03.27 16:50
0 0
발리레나 왕지원과 발레리노 박종석 부부가 아찔한 첫 키스의 추억을 공개했다. SBS 제공

발리레나 왕지원과 발레리노 박종석 부부가 아찔한 첫 키스의 추억을 공개했다. SBS 제공

발리레나 왕지원과 발레리노 박종석 부부가 아찔한 첫 키스의 추억을 공개했다.

27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가치관 차이에 직면한 왕지원 박종석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왕지원은 남편 박종석의 무계획 소비 습관에 참다못해 분노했다. 남편이 주문한 택배 상자들을 본 왕지원은 박종석에게 "너 일로 와 봐. 이건 아무것도 아닌 게 아니잖아"라며 정색해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연하 남편 박종석은 상황을 모면하기 위해 끊임없는 애교 퍼레이드를 펼쳤지만 왕지원은 싸늘하게 굳은 모습으로 스튜디오까지 살얼음판을 만들어, 두 사람의 갈등 결말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왕지원 박종석 부부의 범상치 않은 스킨십 일화도 공개됐다. 지난해 '동상이몽' 스페셜 MC로 출연했던 왕지원은 "남편과 막창을 먹다 첫 키스를 했다"라는 깜짝 비화를 공개했던 바, 이날 두 사람은 사건 현장인 막창 집을 다시 찾아 회상에 잠겼다.

두 사람은 "우리 때문에 그날 가게 문을 닫았다. 심지어 화장실 앞에서..."라며 생생한 비하인드를 거침없이 쏟아냈다. 이어 당시 첫 키스 목격자인 가게 사장님의 19금 증언(?)까지 더해지자, 부부는 물론 지켜보던 스튜디오는 초토화 됐다.

이와 함께 국립발레단 수석 발레리노 박종석의 베일에 싸여있던 집안에 대한 이야기도 처음으로 공개됐다. 지난해 2월 엘리트 발레 커플의 결혼 소식이 알려진 뒤 두 사람에게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박종석은 "살면서 그렇게 기사가 많이 난 적은 처음"이라며 "소문 많았던 우리 집안, 사실은..."이라고 자신을 둘러싼 각종 '설'들에 대해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

엘리트 발레 커플 왕지원-박종석의 은밀한 일상은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동상이몽'에서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