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글로벌 입시 교육 플랫폼으로 업계 혁신 선도
알림

글로벌 입시 교육 플랫폼으로 업계 혁신 선도

입력
2023.03.06 09:20
0 0

[2023 대한민국 혁신기업 대상] (주)브롬튼그룹

(주)브롬튼그룹(대표 장원형, Brompton Group)이 성인교육시장 진출 및 국제학교 설립 등 사업다각화에 나선다.

직무별 전문성을 고도화한 프리미엄 영어교육 브랜드 론칭을 비롯해 미·영국의 학교인증위원회 인증 획득을 추진해 글로벌 명문대 진학을 위한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선보이는 국제학교를 설립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브롬튼그룹은 글로벌 이과 및 문과 입시전문 ‘브롬튼 에듀케이션’을 비롯해 글로벌 미술 입시전문 ‘스튜디오 오아라’, 글로벌 입시 컨설팅 ‘브롬튼 컨설팅’ 등을 오프라인 교육으로 운영 중이며, 온라인 교육으로는 글로벌 국제교육 트렌드에 최적화된 ‘배움’이 대표적이다.

브롬튼그룹은 고객과의 유기적인 소통을 통해 돌발 상황에도 능동적이고 신속한 대처로 문제를 해결하고 있으며, 깊이 있는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교육서비스로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다.

장원형 대표는 “글로벌 입시에 대한 잘못된 교육 정보와 자격이 부족한 강사의 난립 등 국내 글로벌 입시 교육현장의 심각성을 인지한 것이 브롬튼그룹의 설립 계기”라며, “온라인 교육 플랫폼 ‘배움’을 통해 개인·그룹 형태의 온라인 화상 수업은 물론 온라인 학습 코칭, 해외 입시 분석 서비스 등 보다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향후 중국과 동남아시아, 유럽, 미국 등으로 진출해 해외 학생들의 접근성도 높여갈 계획”이라며, “최고의 강사진과 혁신적인 교육 플랫폼으로 미·영국 명문대학교 입학생 수를 높여가며 업계를 선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