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무서워서 사랑 못 해"...이상민, 연애 포기 선언? ('장미의 전쟁')
알림

"무서워서 사랑 못 해"...이상민, 연애 포기 선언? ('장미의 전쟁')

입력
2023.03.05 11:25
0 0
'장미의 전쟁' 이상민이 연애에 대한 두려움을 호소한다. MBC 에브리원 제공

'장미의 전쟁' 이상민이 연애에 대한 두려움을 호소한다. MBC 에브리원 제공

방송인 이상민이 연애에 대한 두려움을 호소하며 깜짝 '연애 포기' 발언까지 한 사연은 무엇일까.

오는 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세계 각국의 리얼 커플 스토리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4천 명의 여성에게 300억이라는 엄청난 금액을 쓴 76살 남성 노자키 고스케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노자키는 오로지 마음에 드는 여성을 만나기 위해 열심히 돈을 모았고, 그 결과 무일푼에서 70억 원 이상의 재산을 소유한 성공한 자산가가 됐다.

엄청난 부와 함께 또 다른 행복이 찾아왔다. 무려 55살이나 어린 21살의 여성 스도 사키를 만나게 된 것이다. 드디어 운명의 짝을 만난 노자키는 스도와 6개월의 연애 끝에 결혼에 성공했다. 하지만 뜨거운 신혼 생활을 보내던 노자키가 결혼 3개월 만에 아무런 전조도 없이 돌연사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안긴다.

출연진들은 노자키의 갑작스러운 죽음을 두고 "비아그라 때문 아니냐" "심장마비인가" "노환으로 인한 자연사일 것"이라며 저마다의 추측을 제기했다. 하지만 이내 노자키가 죽음에 이른 진짜 이유가 공개되며 스튜디오는 혼란에 휩싸였다. 이에 일본 부자 남성이 결혼 3개월 만에 사망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프리젠터 김지민은 사연을 전하기에 앞서 'FBI가 지정한 10대 지명 수배자'에 오른 한 여성을 소개한다. 이 여성은 '이것'을 갖기 위해 살인 청부를 의뢰하고 상상할 수 없는 막장 행각까지 선보인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전했다.

해당 사건의 전말을 들은 이상민은 "어디 무서워서 사랑하겠냐"며 분노하고, 정다희 아나운서는 "너무 소름 돋는다"는 말을 연발했다. 과연 이상민이 연애 포기를 선언할 만큼 공포스러운 커플 스토리는 '장미의 전쟁'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장미의 전쟁'은 오는 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