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친환경 랩그로운다이아몬드 주얼리, ‘디네치(DINECH)’ 론칭

알림

친환경 랩그로운다이아몬드 주얼리, ‘디네치(DINECH)’ 론칭

입력
2022.10.14 13:40
0 0

㈜이스트트레이딩(대표이사 이은주)에서 선보이고 있는 SUSTAINABLE LUXURY(지속가능한 럭셔리)를 지향하는 랩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디네치(DINECH)’가 론칭과 함께 자사몰 오픈에 이어 신라면세점, 제주관광공사지정면세점(JTO)에 입점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Lab Grown Diamond)는 기존의 유사(모조)다이아몬드인 큐빅지르코니아, 모이사나이트 등과 달리 과학자들이 오랜 기간 기술개발을 통해 만들어낸 천연다이아몬드와 똑 같은 구조와 성분의 다이아몬드로 세계적인 보석 감정기관인GIA, IGS, IGI 등에서 기존 다이아몬드와 똑같은 감정기준에 의해 감정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디네치 관계자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최근, 친환경 이슈와 맞물리면서 미국, 유럽등을 필두로 전세계적인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한국에서도 많은 디자이너 브랜드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로 주얼리를 만들기 시작했으며 강남 지역의 보석상들을 중심으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디네치’는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최근의 소비트렌드에 따라 환경파괴를 최소화하여 지구를 지키면서도 다이아몬드를 소유할 수 있는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주얼리 외에도 ‘열정적인 사랑’, ‘강인한 아름다움’, ‘자유로운 영혼’이라는 세가지 슬로건 아래에서 골드, 진주, 실버 등 다양한 주얼리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디네치는 MZ세대 뿐만 아니라 20대에서 60대에 이르는 다양한 연령층과 다양한 지역에서 고르게 판매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