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조성민·장가현, '우이혼2' 합류...이혼 사유 고백하며 오열
알림

조성민·장가현, '우이혼2' 합류...이혼 사유 고백하며 오열

입력
2022.05.05 18:21
0 0
가수 조성민과 배우 장가현이 이혼을 선택한 이유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2’ 제공

가수 조성민과 배우 장가현이 이혼을 선택한 이유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2’ 제공

015B 객원 보컬 출신 가수 조성민과 '사랑과 전쟁'의 배우 장가현이 ‘우리 이혼했어요2’ 세 번째 이혼 부부로 전격 합류한다.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2’(이하 ‘우이혼2’)는 재결합이 목적이 아닌, 좋은 친구 관계로 지낼 수 있다는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기존에 볼 수 없던 ‘이혼 그 이후의 부부관계’를 다루는 리얼 타임 드라마다.

오는 6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우이혼2’ 5회에서는 015B 객원 보컬 출신 가수이자 드라마 OST, 음악 프로듀서 조성민과 드라마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간판스타 배우 장가현이 새로운 이혼 부부로 출연해 보고도 믿을 수 없는 파란만장 이혼 사연을 공개한다.

조성민과 장가현은 20대 초반 첫눈에 반해 운명적인 사랑을 시작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1년에 360일을 만날 정도로 열렬한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후 20년간 잉꼬부부로 지내왔던 두 사람이 돌연 이혼을 택하면서 그 이유에 대해 의문을 자아낸 바 있다.

사전 인터뷰를 하던 장가현은 이혼 사유를 얘기하며 갑자기 오열해 잠시 인터뷰가 중단되는 사태까지 벌어지기도 했다. 특히 장가현은 “헤어지긴 했지만 없으면 죽을 거 같은 사랑을 한 것만으로도 고마워요”라며 “5년간 이혼 시물레이션을 했어요”라는 범상치 않은 말을 남겨 관심을 돋웠다. 과연 뜨거웠던 두 사람이 차갑게 돌변한 이유는 무엇인지, 두 사람의 이혼 사유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조성민과 장가현은 이혼한 지 2년 만에 ‘재회 하우스’를 통해 다시 만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때는 너무나 서로를 사랑했지만 헤어질 때는 차갑게 끝났던 두 사람의 재회가 어떤 장르로 흘러갈지,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두 사람의 이혼과 재회 이야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은 “조성민과 장가현은 지금껏 출연했던 ‘우이혼’ 이혼 부부를 통틀어 가장 화려한 열애와 뜨거운 사랑을 했던 이혼 부부”라며 “무려 20년간 지켜온 결혼생활을 끝낼 수밖에 없던 가슴 아픈 사연과 서로가 품어온 숨겨왔던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유수경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