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데뷔곡은 '피어리스'...BTS 메이커 총출동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르세라핌, 데뷔곡은 '피어리스'...BTS 메이커 총출동

입력
2022.04.25 10:14
0 0

하이브와 쏘스뮤직의 합작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쏘스뮤직 제공

하이브와 쏘스뮤직의 합작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르세라핌은 25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피어리스(FEARLES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데뷔 전부터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르세라핌의 첫 타이틀 곡은 앨범과 동명인 '피어리스'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더 월드 이즈 마이 오이스터(The World Is My Oyster_ '블루 플레임(Blue Flame)' '더 그레이트 머메이드(The Great Mermaid)' '사워 그레이프스(Sour Grapes)'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가 타이틀곡 '피어리스'와 수록곡 '더 그레이트 머메이드' 작업에 참여했고, 멤버 김채원과 허윤진이 '블루 플레임'의 작사에 손길을 더하며 앨범의 퀄리티를 높였다.

타이틀 곡 '피어리스'는 펑크 기반의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곡으로, 세상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르세라핌의 당찬 모습을 그린다.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를 필두로 방탄소년단의 '라이프 고즈 온'을 작업한 싱어송라이터 블러쉬(BLVSH)와 미국 팝 아티스트 데스티니 로저스(Destiny Rogers) 등 초호화 작곡가진이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태민의 '크리미널', X1의 '플래시'를 만든 프로듀서팀 13과 빅히트 뮤직 소속 프로듀서 슈프림 보이(Supreme Boi)·싱어송라이터 아비어(ABIR) 등 국내외 유수의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방시혁 총괄 프로듀서의 진두지휘 아래 얼터너티브 팝, 디스코-펑크, R&B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르세라핌의 스타일로 탄생했다.

한편 '피어리스'의 선주문량은 예약판매 일주일 만에 27만 장을 넘기며 정식 데뷔를 향한 기대를 높이는 중이다. 르세라핌은 오는 27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이후 다음 달 2일 데뷔 앨범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온⋅오프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