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10분 데우면 ‘전문점 요리’가 내 식탁 위에 쫙~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10분 데우면 ‘전문점 요리’가 내 식탁 위에 쫙~

입력
2022.03.30 09:25
0 0

청정원이 집에서 즐기는 ‘제대로 된 식사’를 위한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를 론칭하고 메인 요리와 볶음밥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청정원 호밍스는 ‘홈(HOME)’에 현재진행형을 뜻하는 ‘ing’를 결합해 만든 브랜드다.

호밍스에서 선보이고 있는 제품은 간단한 조리를 통해 즐길 수 있는 메인 요리와 볶음밥, 국탕류, 만두이다.

*원물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언양식 바싹 불고기 ▲청송식 닭불고기 ▲서울식 소불고기전골 ▲부산식 곱창전골 ▲낙곱새전골은 각 요리에 필요한 모든 재료가 손질된 상태로 들어있어 10분 내로 근사한 요리가 완성된다. ▲춘천식 치즈 닭갈비 ▲마포식 돼지양념구이 ▲쭈꾸미불고기는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3분만 데우면 요리가 완성된다.

호밍스 볶음밥은 ▲통새우 볶음밥 ▲닭가슴살 볶음밥 ▲소고기 볶음밥 ▲햄야채 볶음밥 ▲대게와 랍스타 볶음밥 등 총 5종이다. 건강에 좋은 고품질의 올리브유를 사용해 볶음밥을 만들었다.

호밍스 국탕류는 재료 손질부터 많은 정성이 필요해 집에서 쉽게 조리하기 어려운 메뉴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남도추어탕 ▲사골김치찌개 ▲소고기미역국 ▲양지설렁탕 ▲파육개장 ▲도가니탕 등 총 23종이다.

호밍스 만두 제품은 집만두 ▲고기부추 ▲김치두부 ▲백김치 3종과 바삭만두 ▲고기 ▲고추 2종 등 총 5종이다. 집에서 빚던 방식 그대로 만들어 담백하고 뒷맛이 깔끔한 게 특징이다. 예열된 에어프라이어에 12분만 조리하면 간편하게 ‘겉바속촉’ 바삭만두를 즐길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