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케이사인, 국내 인증 보안기술 선도기업으로 성장
알림

케이사인, 국내 인증 보안기술 선도기업으로 성장

입력
2022.03.29 21:30
수정
2022.03.31 14:45
0 0

[2022 서비스만족대상] 케이사인

케이사인(대표 최승락)은 1999년 공개키 기반 암호 인증 원천기술 개발을 시작으로 설립됐다.

지난 20여 년간 암호인증 기술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기술 개발을 통해 다양한 보안서비스를 제공하는 보안솔루션 공급자로 성장해 왔다. ICT 시대에 걸맞는 기술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케이사인은 R&D 투자를 지속하며 사물인터넷, 블록체인까지 영역을 확장해 4차 산업혁명을 견인하는 디지털 전환 시대의 보안솔루션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보안정보시스템에 대해 전문 인력을 배치해 초기 설계부터 운영까지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회사 샌즈랩은 클라우드 기반 악성코드 분석 플랫폼 ‘멀웨어즈닷컴’을 통해 전 세계 악성코드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자동분석하고 프로파일링하여 최고의 위협 인텔리전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케이사인이 보유한 PKI 기반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한 WizChain은 다양한 환경에 적용할 수 있는 유연성과 고객의 디지털 자산을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는 원장관리 기능을 통해 기밀성을 제공한다.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케이사인은 국내 인증 보안기술 선도기업으로 성장해 왔으며, 융합보안산업을 이끄는 글로벌 기업 도약을 목표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