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유휴 중고 산업기계 안전한 거래 중개

알림

유휴 중고 산업기계 안전한 거래 중개

입력
2022.03.28 12:07
0 0

[2022 서비스만족대상] 링크머신

링크머신(대표 김경환)은 중고 산업기계 및 기기를 기업 간 또는 전문 유통업체가 편리하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기술중개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달 기준 누적방문자 수 250만 명, 산업기계 등록 건수 2,700건, 구매문의 건수 560건에 이른다.

국내 유휴 중고 산업기계 시장 규모는 2013년 7조 6,000억원에서 2020년 17조 5,000억원으로 연평균 12.7%씩 성장하고 있다.

링크머신에서 제공하는 거래대행 기술중개 서비스는 전문기술 엔지니어가 직접 산업기계 상태를 진단하고 상세 견적을 제공한다. 고객은 이러한 정보를 가지고 산업기계 상태 확인과 적절한 거래 금액을 제안받아 최종 거래를 결정할 수 있게 된다. 전자계약부터 안전결제까지 플랫폼을 통해 이뤄져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다.

링크머신 기술중개 플랫폼은 별도 수수료 없이 판매기기 등록이 가능하고, 구매자와 직접 거래 시에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는다. 이외에도 거래대금을 보관하고 구매자가 최종 구매 확정 시 판매자에게 전달하는 안전결제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링크머신은 유휴 중고 산업기계 유통물량 확대와 안전한 거래 생태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