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있지 리아, 코로나19 확진…류진·채령 음성

알림

있지 리아, 코로나19 확진…류진·채령 음성

입력
2022.02.13 13:48
0 0
그룹 있지 멤버 리아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고 현재 재택 치료 중이다. MBC 제공

그룹 있지 멤버 리아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고 현재 재택 치료 중이다. MBC 제공

그룹 있지 멤버 리아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고 현재 재택 치료 중이다.

13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리아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전했다.

먼저 소속사는 "리아는 지난 12일 오전 스케줄 참석을 위한 코로나 자가진단키트 절차에서 양성 반응이 나와 즉시 병원으로 이동해 PCR 검사를 진행했고, 이날 오전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리아는 현재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까지 마친 상태로 가벼운 기침 이외 다른 증상은 없으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재택 치료 중이다.

리아를 제외한 멤버들도 선제적으로 PCR 검사를 진행한 결과 류진 채령은 음성 판정을 받았고 예지 유나는 미결정 판정을 받아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따라서 오는 19일 예정했던 팬미팅은 연기됐다.

이에 소속사는 "팬미팅을 기다리고 계셨을 팬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