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황보미 측, 불륜 의혹 해소 "상대 남성 아내, 오해 풀고 소송 취하"

알림

황보미 측, 불륜 의혹 해소 "상대 남성 아내, 오해 풀고 소송 취하"

입력
2022.01.12 17:24
0 0
사생활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힌 황보미. 황보미 SNS 제공

사생활 논란에 대해 입장을 밝힌 황보미. 황보미 SNS 제공

스포츠 방송사 아나운서 출신 황보미 측이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숨긴 채 접근한 남자를 상대로 소송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그의 아내가 황보미에 대한 오해를 풀고 위자료 소송을 취하했다고도 전했다.

12일 비오티컴퍼니는 "황보미 사생활 논란에 대한 진행 사항을 전달드린다"며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황보미는 고소장을 받은 이후 상대측 아내분에게 상황을 설명하고 진심 어린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이에 상대측 아내분은 오해를 풀고 황보미를 상대로 한 위자료 소송을 취하했다"는 것이 소속사 측의 설명이다.

비오티컴퍼니는 "현재 황보미는 의도적으로 유부남인 사실을 숨기고 본인에게 접근한 남자를 상대로 정신적 피해 등의 배상을 구하는 소송을 진행 중이다"라고도 말했다. 이어 "다시 한번 황보미의 사생활로 불편하셨을 모든 분들과 상대측 아내분에게 고개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한다"고 했다.

앞서 지난해 11월 비오티컴퍼니는 "황보미는 지난 10월 말 소장을 받은 사실이 있다. 소장의 내용은 황보미에게 혼인 파탄의 책임이 있으니 5,000만 원을 배상하라는 것이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황보미가 소장을 받고 나서야 교제했던 상대가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 남성에 대해 "아이가 있다는 사실 또한 숨긴 채 황보미와의 교제를 시작했다"고도 말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