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머리로 돌아온 이서진…첫 코믹 연기 어떨까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민머리로 돌아온 이서진…첫 코믹 연기 어떨까

입력
2021.12.07 13:25
0 0

이서진이 데뷔 이후 최초로 코믹 연기에 도전한다. 티빙 제공

배우 이서진이 파격적인 변신과 함께 돌아왔다.

7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 측은 이서진의 파격 변신이 담긴 티저 포스터로 시선을 강탈했다.

‘내과 박원장’은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의 ‘웃픈’ 현실을 그려낸 메디컬 코미디다.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오늘도 파리 날리는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 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의 적자탈출 생존기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다.

동명의 원작 웹툰 ‘내과 박원장’은 네이버웹툰 베스트도전 조회수 400만 이상을 기록, 다음 웹툰리그 조회수에서도 1위를 차지한 작품이다. 20년 경력의 전문의가 직접 그린만큼 디테일하고 리얼한 이야기가 공감 어린 웃음을 자아내며 사랑받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이서진의 파격적인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원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인 ‘박원장’으로 변신한 이서진은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이서진은 생에 첫 코믹 연기에 도전한다. 그가 연기하는 박원장은 의술과 상술 사이에서 고민하는 짠내 나는 초짜 개원의. 우여곡절 끝에 ‘내 병원’을 마련했지만, 늘어가는 빚과 스트레스에 박원장은 머리 빠지게 고민한다. 인재 영입부터 마케팅까지, ‘폭망’ 직전의 내과를 살리기 위한 그의 눈물겨운 사투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얼굴로 변신한 이서진의 하드캐리가 어느 때보다 기다려진다.

한편, ‘내과 박원장’은 광고계의 ‘히트메이커’ 서준범 감독이 극본과 연출을 맡아 완성도를 책임진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연출, 새로운 포맷에 걸맞은 색다른 웃음 코드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은 2022년 1월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