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ITZY, 日 정복도 성공할까
알림

ITZY, 日 정복도 성공할까

입력
2021.11.08 10:19
0 0
그룹 있지(ITZY)가 본격적인 열도 정복에 나선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있지(ITZY)가 본격적인 열도 정복에 나선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있지(ITZY)가 본격적인 열도 정복에 나선다.

TV아사히 '엠스테'는 지난 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있지가 오는 12일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있지는 1986년 10월 첫 방송 이래 35년째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악 방송 프로그램으로 손꼽히는 '엠스테'의 뜨거운 환대를 받으며 현지 정식 데뷔 전부터 인기를 실감케 했다.

있지는 '엠스테'에서 '워너비 일본어 버전'(WANNABE -Japanese ver.-) 무대를 꾸민다. 그룹의 대표 히트곡 '워너비'(WANNABE)는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 곡에 담은 퓨전 그루브 트랙과 타인의 기준에 얽매이지 않고 나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가사가 특징이다. 있지는 강렬한 에너지를 담은 칼군무로 '무대 장인'의 면모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들은 12일 '엠스테' 최초 출연에 이어 25일에는 니혼TV의 아침 프로그램 '슷키리'에 등장해 스페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있지가 올해 9월 발표한 정규 1집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는 일본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와 팝 차트 1위를 비롯해 현지 대표 음원 다운로드 사이트인 라인뮤직 앨범 차트, 모라 해외 앨범 차트, 아마존 재팬 인기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여기에 다음 달 22일 정식 발매되는 일본 베스트 앨범 역시 인기 상승세를 기록하는 중이다.

한편, 있지는 다음 달 22일 일본 정식 데뷔 음반이자 베스트 앨범 '잇츠 있지'(IT’z ITZY)를 정식 발매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