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유진·원영 합류' 아이브, 6人 프로필 마지막 주자는
알림

'유진·원영 합류' 아이브, 6人 프로필 마지막 주자는

입력
2021.11.08 08:17
0 0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아이브의 막내 이서가 공개됐다. 스타쉽 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아이브의 막내 이서가 공개됐다. 스타쉽 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6인조 신인 걸그룹 아이브(IVE)의 마지막 멤버 이서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7일 오후 아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서의 프로필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이서는 부드러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무결점 비주얼을 드러냈다. 긴 생머리에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한 이서는 깨끗하면서도 청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어진 컷을 통해 이서는 올 블랙 스타일링으로 세련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무표정 속 시크함까지 품은 채 남다른 아우라도 뽐냈다.

2007년생인 이서는 아이브의 막내로 합류한다. 팀의 막내로 풋풋함과 통통 튀는 매력을 동시에 선사하는 것은 물론, 보컬 포지션을 맡아 팀의 색깔을 더욱 뚜렷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로써 아이브는 리더 유진을 비롯해 가을과 원영 리즈 레이 이서까지 6명의 프로필 공개를 마쳤다. 특히 아이브는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공식 SNS 팔로워가 20만 명을 넘어서는 등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어 어떤 음악과 콘셉트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질지 관심이 집중된다.

아이브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5년 만에 선보이는 6인조 신인 걸그룹이다. ‘I HAVE = IVE’라는 의미 속 성장형 그룹의 스토리가 아닌 완성형 그룹으로서의 스토리텔링을 보여주며, 아이브만의 아이덴티티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데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아이브의 프로모션 일정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 오픈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