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11월 19일 컴백 확정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몬스타엑스, 11월 19일 컴백 확정

입력
2021.10.25 18:02
0 0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다음 달 19일 컴백을 확정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다음 달 19일 컴백을 확정했다.

몬스타엑스는 25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NO LIMIT(노 리밋)'의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짙게 깔린 어둠 속 거대한 철제 구조물이 담겨 있다. 또한 앨범명 'NO LIMIT'과 '11.19.FRI 2PM(KST)/12AM(ET)'라는 발매 일시가 함께 공개되며 글로벌 팬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높였다.

이로써 몬스타엑스는 지난 6월 아홉 번째 미니앨범 'One Of A Kind(원 오브 어 카인드)'를 발표한 이후 5개월 만에 컴백을 알리게 됐고,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하반기 가요계를 풍성하게 채울 준비에 한창이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One Of A Kind'로 자체 최고 초동 기록을 경신함과 동시에 전곡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상위권에 진입시킨 것은 물론, '2021 MTV 유럽 뮤직 어워즈(2021 MTV Europe Music Awards)' 홈페이지에 발표된 Best K-Pop(베스트 K팝)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꾸준한 커리어 하이를 이루고 있다.

특히 멤버 주헌은 전작에서 'GAMBLER(갬블러)'로 데뷔 이래 첫 타이틀곡 프로듀싱을 도맡는가 하면, 형원과 아이엠 역시 자작곡을 수록하며 프로듀싱 실력을 한껏 발휘한 바 있기에 이번 컴백으로 또 어떤 기록과 '자체제작돌'의 진가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무엇보다 'NO LIMIT'은 몬스타엑스가 12월 개최되는 미국 라디오 방송국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의 연말 최대 쇼 '징글볼(Jingle Ball)' 투어 합류 전 몬베베(공식 팬클럽명)를 향한 마음을 담아 제작했다는 전언이다. 어느 때보다 뜨거운 팬사랑과 한계 없는 몬스타엑스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쏠리고 있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컴백 콘텐츠를 오픈할 몬스타엑스의 'NO LIMIT'은 다음 달 19일 한국 시간으로는 오후 2시, 미국 동부 시간으로는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