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오은영 박사 만나 속마음 고백…무슨 사연일까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이승기, 오은영 박사 만나 속마음 고백…무슨 사연일까

입력
2021.10.10 13:20
수정
2021.10.10 13:28
0 0

'집사부일체' 이승기 오은영 박사를 만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SBS 제공

‘집사부일체’ 가수 이승기가 오은영 박사에게 연예계 생활을 겪으며 가졌던 고민을 토로한다.

10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위기탈출 넘버3’ 특집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사부로 등장한다.

이날 방송에는 오은영 박사가 팬데믹으로 인해 굳게 닫힌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기 위해 사부로 출연한다. 오은영 박사는 ‘나와 잘 지내는 법’, ‘남과의 관계에서 잘 지내는 법’ 등 정신 건강 의학 정보를 시청자들도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멤버들은 오은영 사부와의 심층 고민 상담 시간을 통해 그동안 밝히지 않았던 속마음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승기는 “솔직하게 얘기해도 되나”라며 운을 뗀 뒤 숨겨왔던 고민과 속마음을 진솔하게 털어놓았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멤버는 고민을 털어놓던 중 갑작스레 눈물을 보여 현장에 있는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오은영 사부는 멤버들의 고민을 듣는 내내 진심 어린 공감과 속 시원한 솔루션을 제시하며 멤버들을 감동시켰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과연 멤버들의 속마음과 사부만의 특급 처방전은 무엇일지, 오은영 사부와 함께한 ‘심사부일체’ 편은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