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덮머리 VS 깐머리"…논쟁 필요 없는 남자 ★들

알림

"덮머리 VS 깐머리"…논쟁 필요 없는 남자 ★들

입력
2021.07.10 10:33
0 0

스타들은 각종 방송 프로그램과 SNS를 통해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인다. 이들의 인상은 이마를 가리는지 아닌지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 앞머리를 내려 완성하는 덮머리는 귀여움이 돋보이게 해준다. 이마를 드러내는 깐머리는 시크함을 부각시킨다.

팬들은 덮머리와 깐머리 중 어느 쪽이 스타에게 더 잘 어울리는지를 두고 논쟁을 펼친다. 각 스타일이 더해주는 매력이 크게 다른 만큼 양쪽의 의견이 명확히 갈린다. 두 가지 헤어스타일을 모두 찰떡 소화한 남자 연예인은 누가 있을까.

송중기가 tvN '빈센조'에서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방송 캡처

배우 송중기는 tvN 드라마 '빈센조'에서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여림 도령으로 변신한 그는 덮머리를 시도했다. 극 중 집에서도 앞머리로 이마를 가렸다. 이는 편안한 느낌을 주는 것과 동시에 그의 동안 비주얼이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정장을 입은 채 소화한 깐머리 스타일링은 지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2 대 8 가르마는 그의 깔끔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현빈이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덮머리와 깐머리를 시도했다. 방송 캡처

배우 현빈은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덮머리와 깐머리를 모두 시도했다. 북한 장교 리정혁 캐릭터를 연기했던 그는 군복과 함께 덮머리 스타일을 소화해 시선을 모았다.

깐머리로 시원시원한 인상을 주기도 했다. 하얀 셔츠를 입은 현빈은 포마드로 앞머리를 넘겨 지적인 분위기를 자랑했다. 볼륨감을 살린 헤어스타일은 세련된 매력을 더했다.

로운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로운 SNS 제공

그룹 SF9 멤버 겸 배우 로운의 이미지는 앞머리의 유무에 따라 순식간에 바뀐다. 덮머리에 도전한 그에게서 부드러운 분위기가 느껴진다. 앞머리는 얼굴이 더욱 작아 보이는 효과를 줬다.

캐주얼한 느낌의 옷을 입은 채로 깐머리를 연출해 시크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이마를 드러낸 로운에게서 뚜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인다.

임영웅이 덮머리와 깐머리를 모두 소화했다. 임영웅 SNS 제공

가수 임영웅은 덮머리와 깐머리를 모두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임영웅의 SNS에서는 편안한 옷을 입고 앞머리를 내린 모습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그는 앞머리로 이마를 가린 채 안경을 쓰고 귀여운 비주얼을 뽐냈다.

깐머리는 주로 시크한 느낌의 의상과 함께 연출했다. 정장이나 올블랙룩을 선택한 임영웅은 이마를 드러내며 댄디한 매력을 자랑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