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이성열, 전역 후 첫 화보 포인트는 '무결점 복근'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인피니트 이성열, 전역 후 첫 화보 포인트는 '무결점 복근'

입력
2021.06.22 11:10
0 0

그룹 인피니트 이성열이 전역 후 첫 공식 화보로 짙어진 남성미를 뽐냈다. 맨즈헬스 제공

그룹 인피니트 이성열이 전역 후 첫 공식 화보로 짙어진 남성미를 뽐냈다.

맨즈헬스(Men’s Health) 코리아는 22일 7월 호의 커버를 장식하게 된 성열의 단독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성열은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푸른 바다에서 와일드한 데님 팬츠만 입은 채 CG 같은 무결점 몸매를 자랑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 베이지 톤의 암석을 배경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자아낸 이성열은 피케 티셔츠를 살짝 들춰내며, 섹시하고 매혹적인 복근을 드러냈다.

화보 촬영 후 진행한 인터뷰에서 이성열은 전역 후의 근황과 30대를 맞이한 소감, 요즘 한창 빠져있는 키토제닉 다이어트에 대한 생각 등을 밝혔다.

이와 함께 그는 "제대 후 코로나19로 휴식기를 가지면서 나태해진 자신을 바로잡을 수 있었던 것은 웨이트 트레이닝 덕분"이라며 "군 복무기간 중 친구들과 함께 계획한 보디 프로필 촬영, 그리고 맨즈헬스 코리아의 커버 모델 두 가지 목표를 다 이뤄 뿌듯하다"라는 소감도 덧붙였다.

어느덧 서른을 맞이한 이성열은 "어떤 미래가 펼쳐질지는 모르지만 꾸준한 운동과 엄격한 식단 관리를 통해 멋진 몸을 만들 수 있었던 것처럼, 앞으로 모든 일에 도전하고 열심히 노력하면 성공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다"라며 "올해는 배우 이성열로 나아가기 위해 초석을 다지고 준비하는 시간으로 삼을 것이다"라고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진솔하게 털어놓았다.

한편 인피니트 이성열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맨즈헬스' 7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