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명품 옷부터 생일 이벤트까지...소문난 스타들의 '반려견 ♥'

알림

명품 옷부터 생일 이벤트까지...소문난 스타들의 '반려견 ♥'

입력
2021.06.23 08:00
0 0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스타들의 반려견은 최근 스타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며 '인플루언견(犬)'으로서의 삶을 살고 있다. 로제 SNS, 방탄소년단 공식 SNS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활동 중인 스타들이 누구보다 사랑하는 그들의 '소울메이트'는 누구일까. 바로 자신의 매력을 쏙 빼닮은 귀여운 반려견들이다.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스타들의 반려견은 최근 스타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며 '인플루언견(犬)'으로서의 삶을 살고 있다.

그 중에서도 명품 브랜드의 잇따른 선물 세례부터 전 세계 팬들이 주최하는 역대급 생일 이벤트까지, '클래스'가 다른 견생을 살고 있는 스타들의 반려견을 모아봤다.

로제의 반려견 행크는 이제 무려 100만 SNS 팔로워를 이끈 글로벌 인플루언서 강아지가 됐다. 로제 SNS

로제♥행크

블랙핑크 로제가 유기견 임시 보호를 하던 중 입양을 하게 되면서 인연을 맺은 그의 반려견 행크는 이제 무려 100만 SNS 팔로워를 이끈 글로벌 인플루언서 강아지가 됐다.

로제의 솔로 활동 당시 종종 스케줄에 동행하는 것은 물론, JTBC '아는형님'에서는 로제와 함께 최초의 견(犬)학생으로 등장하며 존재감을 드러내던 행크는 반려인 못지 않은 존재감을 과시하며 남다른 행보를 걷는 중이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행크의 외모 만큼이나 화제를 모았던 것은 바로 '인플루언견'다운 특급 플렉스였다. 행크는 명품 브랜드 Y 사 뷰티 한국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로제의 반려견답게 크리스마스 선물 클래스도 남달랐다.

당시 입생로랑에서 행크에게 보낸 크리스마스 선물은 해당 브랜드의 반려견용 식기와 반려견 전용 이동장 등이었다. 해당 반려견 전용 가방의 가격은 한화 약 365만 원, 반려견 전용 식기의 가격은 77만 원의 가격을 자랑하는 명품들로 남다른 클래스에 모두의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질세라 명품 주얼리 브랜드 T 사에서도 행크를 위한 식기와 목줄 등을 선물했다. T 사에서 행크에게 선물한 식기는 약 19만 원, 강아지용 목걸이와 목줄을 함께 구매하면 무려 60만 원 가량으로 로제 못지 않은 럭셔리 견생을 살고 있는 행크에게 부러움의 시선이 쏟아지기도 했다.

배우 송혜교의 반려견 루비는 하얀 털과 동그란 눈이 매력적인 비숑프리제다. 송혜교 SNS

송혜교♥루비

배우 송혜교의 반려견 루비는 하얀 털과 동그란 눈이 매력적인 비숑프리제다.

평소 자신의 SNS를 통해 루비의 근황을 종종 공개하며 남다른 반려견 사랑을 드러내온 송혜교는 최근 자신의 SNS 스토리를 통해 루비의 파격적인 자태가 담긴 사진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송혜교가 공개한 사진 속 루비가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이유는 바로 명품 패션 브랜드 F 사의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옷과 반려견용 이동 가방으로 멋을 부린 덕분이었다. 실제 해당 브랜드의 가방 및 의류와 동일한 디테일을 자랑하는 해당 제품들은 가격 역시 '럭셔리 브랜드'다운 위용을 자랑한다. 루비가 착용한 반려견 코트는 59만 원대, 이동 가방은 무려 310만 원대다.

반려견을 향한 애정을 럭셔리한 패션으로 드러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던 송혜교는 자신이 촬영한 각종 화보에도 루비와 함께 모습을 드러내며 '클래스가 다른' 반려견 사랑을 드러냈다.

방탄소년단 뷔의 반려견인 연탄이는 금빛 털과 새카만 털의 조화가 매력적인 블랙 포메라니안이다. 방탄소년단 공식 SNS, 공식 유튜브 '방탄밤' 캡처

방탄소년단 뷔♥연탄

방탄소년단 뷔의 반려견이자, 방탄소년단 '제8의 멤버로' 불리며 전 세계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연탄이는 금빛 털과 새카만 털의 조화가 매력적인 블랙 포메라니안이다.

2017년께 뷔가 처음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반려견을 공개한 이후로 연탄이는 그야말로 '글로벌 슈퍼스타견'이 됐다. 각종 방탄소년단의 자체 콘텐츠는 물론, 영화관에서 개봉했던 극장판 다큐멘터리 '번 더 스테이지' 등에도 심심치 않게 모습을 드러내며 글로벌 아미의 사랑 속에 아기 강아지부터 어엿한 성견으로 성장한 것이다.

연탄이의 역대급 인기는 매년 돌아오는 그의 생일마다 엿볼 수 있다. 연탄이의 생일로 알려진 매년 9월 7일마다 생일을 기념해 전 세계 팬들의 SNS 축하 물결이 이어지는 것은 물론, 전 세계 팬들은 연탄이의 생일을 맞아 각종 동문보호단체, 자선단체 등에 기부 행렬, SNS 생일 광고까지 진행되고 있기 때문이다. 그야말로 남다른 '견생'에 입이 떡 벌어질 정도다.

소녀시대 태연이 지난 2017년 둘째 반려견으로 입양한 실버 푸들 제로 역시 팬들에게는 이미 유명인사다. 태연 SNS

소녀시대 태연♥제로

소녀시대 태연이 지난 2017년 둘째 반려견으로 입양한 실버 푸들 제로 역시 팬들에게는 이미 유명인사다.

제로는 태연의 각종 스케줄 현장은 물론,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이나 SNS 등에 잇따금 출몰하며 반려인 못지 않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태연의 넘치는 사랑 속 어느덧 팔로워 41만을 자랑하는 '인플루언견'이 된 제로는 지난해 SPA 브랜드인 S 사를 통해 협업 컬렉션인 '제로 에디션'을 발매하며 남다른 영향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당시 해당 에디션에는 제로의 얼굴을 본따 만든 캐릭터 자수가 들어간 파자마부터 그립톡, 자수 키링 등이 포함돼 평소 제로에게 애정을 보내왔던 팬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켰다. 특히 S 사 측은 당시 에디션 모델로서 첫 데뷔 신고식을 치른 제로를 위해 특별 주문 제작한 케이크까지 선물하는 정성을 보이며 그 존재감을 다시 한 번 입증하기도 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