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피원하모니 인탁∙지웅, 롤모델 NCT∙아이콘 완벽 커버
알림

피원하모니 인탁∙지웅, 롤모델 NCT∙아이콘 완벽 커버

입력
2021.06.05 16:10
0 0
그룹 피원하모니가 커버 영상으로 팬심을 자극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피원하모니가 커버 영상으로 팬심을 자극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의 인탁과 지웅이 자신의 롤모델 NCT2020, 아이콘의 커버영상을 공개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피원하모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탁이 커버한 NCT2020의 ‘RESONANCE’, 지웅이 커버한 아이콘의 ‘죽겠다 (KILLING ME)’ 영상을 각각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콘텐츠 ‘롤모델커버VS’에서 투표를 통해 결정된 롤모델의 곡을 커버하는 콘텐츠이다. 비와 NCT2020을 롤모델로 꼽은 인탁은 NCT2020의 ‘RESONANCE’를, 아이콘의 ‘죽겠다 (KILLING ME)’와 ‘벌떼 (B-DAY)’ 두 곡을 두고 투표를 진행한 지웅은 ‘죽겠다 (KILLING ME)’를 각각 커버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인탁과 지웅은 깔끔한 화이트와 시크한 블랙의 대비되는 의상을 번갈아 입으며 안무를 소화하고 있다. 인탁은 5분 가량의 음악에 맞춰 혼자서 쉴 새 없이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여 놀라게 하는가 하면, 지웅은 이별의 감성을 절제된 춤선으로 담아내 몰입도 높은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인탁과 지웅이 속한 피원하모니는 지난 4월 ‘DISHARMONY’ 연작의 두 번째 앨범인 ‘DISHARMONY : BREAK OUT’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로 활동했다. 미식축구를 모티브로 한 강렬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기본기로 매 무대에서 호평 받으며 약 5만 5천장의 판매고를 달성, ‘4세대 실력파 아이돌’로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다.

또한 미국판 보그, 얼루어, 세븐틴, 빌보드 등 북미 유수 매거진의 조명을 받은 데 최근 K팝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음악 전문 매거진 롤링스톤의 라이브 세션에 참가하며 차세대 K팝 루키로 확실하게 자리 잡아가고 있다.

한편 최근 미니 2집 활동을 마친 피원하모니는 자체 예능 콘텐츠 ‘새싹하모니’를 론칭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방출한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