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슈돌' 벤틀리, 닮은꼴 사유리 子 젠 만남에 보인 반응은?

알림

'슈돌' 벤틀리, 닮은꼴 사유리 子 젠 만남에 보인 반응은?

입력
2021.05.30 17:36
0 0
닮은꼴 외모로 화제를 모은 '윌벤져스' 벤틀리와 사유리의 아들 젠의 만남이 성사됐다. KBS2 제공

닮은꼴 외모로 화제를 모은 '윌벤져스' 벤틀리와 사유리의 아들 젠의 만남이 성사됐다. KBS2 제공


닮은꼴 외모로 화제를 모은 '윌벤져스' 벤틀리와 사유리의 아들 젠의 만남이 성사됐다.

30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84회는 '지금 나와 어디든 가자'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 윌벤져스의 집에는 사유리와 젠이 방문한다. 함께 모여 귀여움이 세 배가 된 '윌벤젠스'의 역대급 케미가 랜선 이모-삼촌들의 심장을 저격할 예정이다.

이날 사유리와 젠은 윌벤져스의 집을 찾았다. 앞서 사유리가 젠을 공개했을 때부터 벤틀리와 꼭 닮았다는 소리를 들었던 만큼, 벤틀리와 젠의 투샷을 볼 수 있는 이번 만남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윌벤져스는 작고 소중한 젠의 등장에 귀여워 어쩔 줄 몰라 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아이들은 젠을 웃게 하기 위해 온몸을 바쳐 노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본인들도 아기면서, 더욱 어린 아기를 보고 귀여워하는 윌벤져스의 모습은 촬영 당시 현장을 심쿵하게 했다고 전해진다.

또한 샘 아빠는 어린 시절 윌벤져스를 웃게 했던 여러 가지 놀이들을 젠에게도 전수했다. 레전드 귀여움을 탄생시켰던 미역 촉감 놀이부터 1인 1통 개인 욕조 목욕까지, 육아 왕 샘 아빠의 놀이 교실에 젠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해진다.

한편 '윌벤젠스'의 특급 만남은 이날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