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어스(ONEUS)의 컴백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다.
원어스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BINARY CODE(바이너리 코드)'의 타이틀곡 'BLACK MIRROR(블랙 미러)' 단체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사진 속 원어스는 시퀸 장식이 돋보이는 블랙 슈트를 입고 세련된 차도남으로 완벽 변신했다. 특히 여섯 멤버들은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 도도한 포즈와 그윽한 눈빛으로 여심을 자극한다.
또 다른 사진에는 거울을 배경으로 강렬한 레드 계열의 의상을 입은 원어스가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을 드러냈고, 원어스 뒤로 거울에 비친 또 다른 원어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로써 원어스는 개인 포토와 영상에 이어 단체 포토까지 공개하며, 세련된 매력과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원어스는 개인 포토를 통해 TV, 스마트폰, 거울 등 앨범의 힌트를 담은 오브제를 공개해 팬들의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원어스의 새 미니앨범 'BINARY CODE(바이너리 코드)'는 이진법 안에서 완성한 '새로운 나'를 뜻한다. 타이틀곡 'BLACK MIRROR(블랙 미러)'를 비롯해 'Connect with US(커넥트 위드 어스)', '물과 기름 (Polarity)', 'Happy Birthday(해피 벌스데이)', '발키리 (Valkyrie)'의 록 버전 등 총 5개의 트랙을 담았다.
신곡 'BLACK MIRROR(블랙 미러)'는 현대인의 필수품인 TV나 스마트폰, 컴퓨터 속에 갇힌 현실을 빗대어 만든 곡으로, 또 다른 세상을 발견한 원어스의 새로운 모습을 여과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원어스는 그간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독보적인 세계관을 구축하며 4세대를 대표하는 아이돌로 성장한 만큼 신곡 'BLACK MIRROR(블랙 미러)'를 통해 글로벌 팬덤을 더욱 확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BINARY CODE(바이너리 코드)'를 발표한 후, 타이틀곡 'BLACK MIRROR(블랙 미러)'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