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규현이 신곡 '커피 (Coffee)'로 봄 감성을 자극한다.
'2021 PROJECT : 季' (2021 프로젝트 : 계)를 통해 선보이는 봄 싱글 '커피 (Coffee)'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을 통해 동시에 오픈된다.
미디엄 템포 팝 발라드 장르인 '커피 (Coffee)'는 오래된 친구를 사랑하게 된 남자의 솔직한 질투와, 친구를 향해 고백을 고민하는 남자의 마음을 식어가는 커피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신곡 '커피 (Coffee)'는 규현의 솔로곡 '광화문에서 (At Gwanghwamun)'와 '밀리언조각 (A Million Pieces)'을 작사, 작곡한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만든 곡이라 한층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더불어 '커피 (Coffee)' 뮤직비디오에는 사계절 프로젝트의 겨울 곡 '마지막 날에 (Moving On)'에서 오래된 연인의 이별을 연기했던 배우 공명과 채수빈이 다시 등장, 이들의 풋풋했던 과거를 그려낼 예정이라 눈길을 모은다.
한편 지난 여름부터 시작된 '2021 PROJECT : 季’는 ‘Dreaming'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 '마지막 날에 (Moving On)' 등 계절에 따라 규현의 풍부한 음악적 감수성을 담은 신곡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